바르셀로나 노부 호텔 스파와 마사지 이용 후기

반응형
    반응형

    바르셀로나 여행 3일차에는 정말 너무 피곤했어요

    역시 유럽여행은 다리 힘있을때 다녀야합니다.

    이럴때는 역시 마사지가 필요하죠

    다행히 이번에 머문 호텔에서는 스파와 마사지가 있었어요


    Nobu Hotel Barcelona

    스파와 마사지는 8시까지 이용

    스파는 16세 이상부터 이용가능합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해야하고, 스파내에서는 수영복이 있어야합니다.

    마사지는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예약한 시간 15분전에 지하로 갑니다.

    그럼 이곳에 앉아서 특별히 원하는 마사지 방향이 있는지

    물어봐주십니다. 여기에서 편하게 상담을 진행해요 

    탈의실이 매우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사물함안에 개인용 가운과 수건, 슬리퍼까지 준비되어있어요

    가운으로 옷을 바꿔입어주세요

    스파로 가서 원하는 곳에 앉아서 릴렉스 해주세요

    습식 사우나도 있지만, 너무 땀 흘리면 마사지 받으러가서

    좀 민망할 것 같아서 사진만 찍었어요

    건식사우나가 향도 좋고 딱 좋았어요

    바르셀로나는 많이 춥지는 않았지만 밖에서 하루 종일 돌아다닌

    몸상태로 이곳 사우나는 너무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정말 조용하고 아주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와서

    몸이 정말 릴렉스 되는 느낌이었어요

    마사지 받는 공간입니다. 

    마사지 강도에 대해 물어봐주고 어디가 특별히 아픈지 물어봐주세요

    저는 몸 50분 코스와 얼굴 관리 30분 받았습니다

    한국에서는 매우 강한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이곳에서는 Strong으로 요청했지만 정말 한국 강도에 비하면

    거의 스쳐가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몸은 충분히 가벼워지고

    마사지 받고 바로 쉬고 싶다기 보다는 체력이 좀 회복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스파에도 들어가고 싶었지만 수영복까지 갈아입고 들어가기는 귀찮았네요

    하지만 꼭 한번 수영복입고 들어가 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마사지받고 힘이 빠져서 사진이 많이 흔들렸나봐요

    마사지 받고 나면 이렇게 차도 주세요

    스파 침대에 누워서 차 마시고 있으면 정말 행복감이 느껴집니다.

    정말 이번 호텔은 저에게 완벽했던것 같아요

    바르셀로나 여행에서 찾은 보석같은 호텔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