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여행을 만족스럽게 만들어준 1등공신 'Nobu Hotel'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반응형

    바르셀로나 여행은 예상보다 재미없었거나

    개인적으로 생긴 문제들도 많았어요

    각종 문제들은 나중에 한번 설명 드릴께요

    그런데, 이 모든 문제가 있었음에도

    여행 자체를 만족스럽게 만들어준 호텔 후기 남겨봅니다.


    Nobu Hotel Barcelona

    5성급

    Av. de Roma, 2, 4, Distrito de Sants-Montjuïc, 08014 Barcelona

    프리미엄더블룸, 더블침대 2개


    로비입니다. 

    호텔이 대로변에 있어서 호텔 정면샷을 찍지 못했어요

    Security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Door man 보다는 Security 분들이 많고, 그분들이 짐도 옮겨주시고

    안내도 많이 도와주십니다.

    소파도 꽤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체크인/아웃 하는 동안

    아이와 남편은 앉아서 기다릴 수 있고 좋았습니다.

    저희는 3식구라서 더블침대 2개가 있는 방에 머물렀어요

    일단 모든 가구나 침구가 엄청 관리가 잘되어있어요

    베개도 각 침대별로 4개나 있어서 완전 충분하고 좋았어요

    커튼도 자동 커튼이고, 침대 옆에서 조정가능합니다. 

    예쁜 조명도 있어요

    일본 사람이 운영하는 호텔이라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깔끔했고, 

    TV 벽장이 왠지 일본 느낌이 났어요

    네덜란드 호텔에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냉장고가 없다는 것이었어요

    하지만 여기는 냉장고가 있어요

    냉장고는 각종 음료로 꽉차 있지만....

    호텔바 이용하지 않는것이 국룰 아닌가요 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원하는거 사다가 넣어두고 먹었습니다. 

    작은 찻잔과 커피머신도 있었어요

    네덜란드의 작은 호텔들은 커피머신이 있지만

    관리가 잘 안되어있었지만,

    이곳은 먼지한톨없이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인원을 예약할때 항상 3명이라고 해도

    목욕가운과 신발을 2명분만 준비해주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곳은 딱 3명분을 모두 준비해줬어요

    다만 불편한것은.... 실내화가 '조리' 였다는거죠 ㅠ.ㅠ

    이건 불편했어요

    욕실데도 세면대가 2군데이고

    수건은 큰것과 작은것이 3세트 준비되어 있었어요

    욕조가 없는것은 좀 아쉬웠지만,

    남편의 의견으로는 물살이 강하지 않지만

    물량이 매우 풍부해서 정말 기준좋게 샤워한것 같다네요

    사진이 흔들렸는데요

    좋았던것 중 또 하나는

    Hair Conditioner가 있다는 점입니다. 

    딸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 이걸 항상 싸다녔거든요 

    화장실도 변기도 모두 깔끔하고 좋았지만

    변기가 고정이 잘 안되어있는지 앉으면 살짝 움직인다는..ㅠㅠ

    그렇더라도 정말 깔끔해서 너무너무 좋았던 호텔입니다.

    5성급 호텔이라는건 다 이유가 있나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