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스페인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네덜란드 맛집 '쿠바니타'

반응형
    반응형

    네덜란드에는 은근히 이런 무한 리필집이 많은것 같아요

    제가 간 곳은 스페인 요리인 타파스 무한 리필집입니다.


    La Cubanita Arnhem

    Pauwstraat 11, 6811 GK Arnhem

    유럽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밖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이 집은 최대 단점은 오후 5시에 문을 열어요 ㅠ.ㅠ

    저녁이 아니면 먹을 수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바깥자리에 앉았습니다. 

    테이블마다 QR 코드가 있어요 이 QR 코드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QR 코드를 찍으면 이렇게 주문 앱에 접속이 됩니다. 

    테이블마다 QR 코드가 다 다르기 때문에 자리를 옮긴다면

    QR 코드를 다시 찍어줘야합니다. 

    제가 비가와서 자리 옮겼더니 그렇게 말해주시더라구요

    원하는 메뉴를 클릭해서 주문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음식은 모두 무한 리필이고, 맥주와 디저트는 별도 금액이 필요해요

    한번에 인당 2개의 접시를 주문하고 10분 후 재주문 가능합니다.

    사실 이곳에 간 날은 금요일 저녁이었어요

    맥주가 나오자마자 사진 찍을 틈도 없이 바로 한모금 쭉 마셨어요

    갑자기 비가와서 저는 안으로 옮겨서 다른 맥주를 주문했어요

    완전 맛있었어요

    가게 내부가 넓기도 하고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금방 사람들이 꽉 차더라구요

    저는 문 열자마자 들어갔어요

    바에서는 칵테일도 다양하게 만들어나가요

    폭립인데요 보기보다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여기와서 제일 힘들었던 점이 모든 음식이 짠데요

    여기는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닭날개 튀김도 튀김옷이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서 괜찮아요

    사실 이 음식은 사진과 설명 모두 다 별로였어요

    닭가슴살 튀김이었거든요 와 생각만 해도 목메이잖아요

    그런데 실제 이건 너무 맛있어서 3번 시켜먹었습니다.

    닭가슴살을 튀겨서 약간 달콤한 소스를 듬뿍 뿌려서 나옵니다.

    오징어 튀김은 튀김옷이 너무 얇아서 오히려 맛이 별로 없었어요

    타코가 원래 스페인 요리인가요?

    이집은 완전 타코 맛집입니다.

    닭고기와 소고기 타코가 있어요

    저는 종류별로 계속 시켜먹었어요

    1명의 무한 리필이 27.5유로

    맥주 2개를 주문해서 총 35.4유로였습니다.

    솔직히 스테이크 50유로 주고 먹는것보다

    여기에서 이것 저것 맛보고 입에 맞는걸 추가로 마구 주문해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5만원이면 그나마 유럽에서 선방한것 같습니다.

    유럽에 오면 은근히 밥값이 비싼데요

    타파스 집이 생각보다 가성비가 괜찮아요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