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춘하추동 밀면 후기

반응형
    반응형

    올해는 딱히 새로운 휴가지를 선정하기 어려웠어요

    그래서 가까운 해운대로 아주 급하게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더운 여름에 부산에 갔다면 밀면 먹어줘야겠죠


    춘하추동 밀면 해운대점

     

    051-746-8658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65번길 13

    오전 10시 ~ 오후 10시 영업

    아침은 간단히 먹으려고 선택했어요

    특히 전날 남편과 맥주를 마셔서

    밀면이 아침으로 딱이었습니다.

    은근 밀면이 해장에 좋아요

    매장이 꽤 커서 점심 시간쯤 사람이 정말 많이 들어왔지만

    자리가 다 차지는 않았어요

    매장이 겉으로 보는것보다 안으로 들어가면 쭉 길게 이어져요

    면을 좋아하지 않는 저희 아이는 만두를 먹었어요

    왕만두 스타일이 아니라서 아이는 먹기가 편하다고 했어요

    맛은 뭐 적당합니다. 

    분명 해장을 좀 하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주문할때는 꼭 비빔밀면을 시키게 됩니다. 

    이 집은 고명이 정말 많아요

    육수를 내고 썰어둔 고기와 회무침이 함께 넉넉히 있어요

    한그릇 먹으면 꽤 든든합니다.

    하지만 이 집은 후추맛이 강한 매운 맛이라서

    먹는 내내 저는 약간 힘들었어요

    저는 비빔밀면, 비빔냉면 파인데요

    이집은 물밀면이 정말 맛있어요

    완전 제대로 고기 육수 맛이 나고 고기도 넉넉해서

    남편이 시킨 물밀면의 국물을 제가 거의 다 먹었네요

    해운대 가시면 한번 들러서 꼭 물밀면 한그릇 하셔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