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도 먹고 기부도 하고 연말정산도 받은 '고향사랑기부제'

반응형
    반응형

    13번째 월급 연말정산을 받기 위해서는 기부가 반드시 필요하죠

    이럴때 사용하는 고향사랑기부제

    좋은 제도가 있어 알려드려요

    https://ilovegohyang.go.kr/

     

    고향사랑e음

    고향사랑e음 시스템을 통해 기부희망 지자체에 열악한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 하고, 대상지자체로부터 답례품을 제공받을수 있는 종합정보시스템

    www.ilovegohyang.go.kr

    고향사랑기부제를 이용할 홈페이지입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외의 다른 지자체에 일정금액을 기부하고

    기부금을 통해 쌓은 포인트로 해당지자체의 특산물도 받고

    기부한 돈은 연말정산도 받을 수 있어요

    기부하는 좋은 일도 중요하지만

    사실 특별하게 애정을 가진 지자체가 없다면

    답례품을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답례품을 주는 지자체로 기부하시면 됩니다.

    답례품이 이렇게 쭉 나와요

    보시고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기부금의 30%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10만원을 기부하면 3만원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어요

    10만원까지는 100% 세액공제가 되지만

    1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16.5% 세액 공제가 가능하니까

    10만원 기부하는게 제일 이득이긴 합니다. 

    답례품을 고르셨다면 진짜 기부를 하셔야겠죠

    원래의 메인 화면에서 왼쪽 고향사랑 기부하기를 클릭하세요

    저는 의령돼지고기 받으려고 '목록에서 지자체 선택하기'를 클릭했어요

    지자체를 선택하면 하단에 '기부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그 이후는 로그인을 하고 기부를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필요하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기부자 정보를 작성하고 원하는 기부금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답례품을 받지 않을수도 있지만 저는 무조건 받죠 ㅎㅎ

    무조건 답례품을 제공받음을 클릭하고 기부해주세요

    저는 의령축협 한돈 1.1~1.3kg을 신청했어요

    저는 의령 삼겹살을 선택해서 이렇게 집으로 택배가 왔어요

    이렇게 포장된 삼겹살 2팩이 왔습니다. 

    세상 맛있게 먹었어요

    제주흑돼지 만큼 맛있다고 하기는 어렵지만

    왠지 공짜로 먹는 고기같은 기분이 들고

    인근 정육점가서 사먹는 정도의 꽤 맛있는 고기가 왔어요

    기부도 하고 답례품도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