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밀양 대설면옥 찐 후기

반응형
    반응형

    밀양 참샘허브나라에서 저녁을 먹을 계획이었으나 

    안타깝게도 코로나로 레스토랑이 운영을 하지 않는다. 

    허브나라안에서는 간단한 컵라면과 먹을거리 구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우리 아이는 라면을 먹지 않아요. ㅠ.ㅠ 

     

    그래서 아주 급하게 맛집을 찾았는데 

    밀양은 대부분 돼지국밥집이 많이 나온다 

    아이가 안 먹을지도 몰라서 급히 찾은 갈비탕집

    이날 너~~~무 더워서 우리 부부는 냉면에 꽂혔다. 

    상호 : 대설면옥

    주소 : 경남 밀양시 창밀로 3569-3

    전화번호 : 055-355-6211

    영업시간 : 9시 ~ 오후 9시

     

    건물은 요래 생겼어요 

    뭐 TV에도 꽤 나온것 같습니다. 

    주차는 맞은편에 바로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밑반찬입니다. 뭐 보통 냉면집니다. 

    저희 딸은 갈비탕 먹었어요 

    최근에는 왕갈비탕이라고 해서 갈비가 엄청 크게 그런것도 많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보통이 작은 갈비대 4~5개가 들어 있습니다. 

    고기가 막 연하지도 않아요. ㅠ.ㅠ 

    국물은 연합니다. 

    저희 남편은 물냉면 

    위에 육전이 올라앉아있습니다. 

    저희 남편은 원래도 전류를 그닥 좋아하지 않긴 한데, 

    육전 맛없다고 한번 먹고 안 먹었습니다. 

    참고로 그 육전은 제가 먹었어요

    뭐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하지만 고기니까요 ㅎㅎ

    저는 회냉면

    회와 육전이 올라가있습니다. 

    양념은 맵지 않고 괜찮았습니다. 

    회는 원래 꼬들한 맛으로 먹는건 맞는데 여긴 딱딱한 편에 가깝습니다. 

    사실 육수도 좀 그냥 그래서

    저는 그나마 갈비탕 국물을 먹었습니다. 

     

    찾아갈 정도는 아니고 바로 내 집앞에 있다면 배달 시켜먹을 정도의 맛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밀양의 좋은 맛집을 찾지 못했어요 

    좀 더 찾아보고 다음에 놀러 갈때는 다른 곳으로 가려고 합니다. 

    반응형

    '대충 해먹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거리 토스트 집에서 해먹기  (34) 2021.02.25
    온국수 후루룩~~~~  (24) 2021.02.22
    대충 해먹기의 정점 두부김치  (21) 2021.02.18
    제철음식 꼬막~~~~  (24) 2021.02.16
    초초초 간단 요리 감자볶음  (12) 2021.02.1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