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토스트 집에서 해먹기

반응형
    반응형

    가끔 밖에서 간단하게 한끼 떼우던 길거리 토스트가 먹고 싶다.

    하지만 창원에는 길거리 음식 자체가 별로 없다. ㅠ.ㅠ

     

    편식이 심한 아이에게 채소를 먹일 방법을 찾기도 쉽지 않다.

     

    이 두가지 Needs를 모두 반영한 음식

    길거리 토스트 집에서 해먹기 !!!

    재료 : 식빵, 양배추, 햄, 계란 4알, 버터, 케찹, 치즈

    양배추를 반 쪼갭니다.

    한쪽면을 칼로 갈아내듯 썰어주세요

    그럼 채썬 양배추가 되겠지요

    한번 더 가로로 쫑쫑 썰어주세요

    아이에게 채소를 먹이기 위해서는 다지기 기술이 필수입니다. ㅠ.ㅠ

    채썬 양배추는 계란을 풀어 섞어주세요

    햄을 넓직하게 썰어주세요

    저희는 집에 베이컨과 비엔나 소세지가 있어서

    그걸로 했어요

    넓은 햄이 더 먹기 좋긴 합니다.

    그리고 펜에 버터를 두르고 한쪽에는 빵을 한쪽에는 양배추를 귀퉁이에 햄을 올려주세요

    익는동안 호일을 깔아서 준비합니다.

    빵은 빠르게 앞뒤쪽을 살짝 익혀서 호일 위로 이동합니다.

    햄도 다 익었다면 함께 이동

     

    버터를 더 둘러서 빵 하나를 올려주시고 양배추를 뒤집어주세요

    빵위에 힘을 올리고

    그 위에 케챱을 뿌려주세요

    여기에 치즈를 추가하셔도 맛있습니다.

    저희는 주문에 따라 남편만 추가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다 익은 양배추와 나머지 빵을 올리고 호일로 감싸주세요

    이렇게 해서 저희는 3식구가 식빵 한봉지를 다 먹었네요 ㅋㅋㅋ

    아이는 반개만 먹었어요

    그래도 양배추를 먹인것에 저는 만족합니다.

    반응형

    '대충 해먹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먹]은화수 식당  (6) 2021.02.28
    약밥 만들기  (16) 2021.02.26
    온국수 후루룩~~~~  (24) 2021.02.22
    [내돈내먹] 밀양 대설면옥 찐 후기  (6) 2021.02.20
    대충 해먹기의 정점 두부김치  (21) 2021.02.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