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일요일 식단

반응형
    반응형

    이제 완연한 환절기

    따뜻하지 않은 감기 걸리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봄에는 역시 뜨끈한거 먹어줘야죠 ㅎㅎㅎ

    <아점 메뉴>

    시판 도가니탕에 만두, 떡 넣고 끓인 떡만두국

    2021.03.13 - [대충 해먹기] - 홈쇼핑 도가니탕으로 떡만두국 만들기

     

    홈쇼핑 도가니탕으로 떡만두국 만들기

    밥하기 싫을때 떡만두국 정말 간단히 만들 수 있다 원래 나는 멸치육수에 끓이는 떡만두국을 좋아하는데 우리집 딸과 남편은 곰탕에 끓인 떡만두국을 좋아한다. 그래서 우리집은 도가니탕을 쟁

    kkindae0326.tistory.com

    시어머니표 파김치

    시어머니표 김장김치

    언젠가 해뒀던 계란 지단

    구매해서 씻기만한 풋고추

    <저녁 메뉴>

    꽃게탕

    2023.03.08 - [대충 해먹기] - 현실적 비쥬얼이지만 맛있으면 그만이지 '꽃게탕 만들기'

    닭근위볶음

    두부구이

    김장김치


    저는 저혈압이라서 아침을 하기가 너무 힘든것 같아요

    이렇게 정리해놓고 보니 

    일요일 아침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었던 저의 마음이 나타나는것 같네요 

    그래도 뜨끈하게 잘 먹은 하루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