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 차태현 군만두 레시피

반응형
    반응형

    어쩌다 사장을 보면서

    차태현이 군만두 굽는걸 보고 급 저도 군만두가 먹고 싶었어요

    매번 밤이라서 못 먹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그대로 구워봤습니다. 

    세상 편하고 촉촉하니 맛있어요


    차태현 군만두 재료

    군만두 1봉지

    식용유

    뚜껑있는 후라이팬

    군만두 소스

    간장 2스푼

    식초 2스푼

    고춧가루 1스푼


    저는 요즘 얇피만두에 완전히 푹 빠져있습니다. 

    얇은피 덕분에 속재료가 입안에 꽉 차는 느낌입니다.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충분히 둘러주세요

    저는 얼려뒀던 만두를 그대로 사용할꺼라서

    불은 가장 낮게 조절했습니다. 

    기름이 다 달궈진 상태에서 얼려둔 만두를 올리면

    혹시 붙어 있던 얼음이 튈수도 있어요

    그러니 기름이 다 달궈지기 전에 만두를 모두 올려주세요

    뚜껑을 덮고 그대로 6분 기다렸습니다. 

    차태현은 4분 40초 기다렸는데

    저는 아주 약한 불에 구웠어요

    기름 튀는거 무섭잖아요 ㅎㅎ

    6분 정도 후에는 뚜껑에 습기가 차고 물방울이 생겼고

    투명한 뚜껑을 통해서 보니까 

    만두 한쪽 끝이 노랑노랑해지는게 보였어요

    그럼 다 된겁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전반적으로 만두피가 통통하게

    부풀어 있는게 보여요 

    하나 뒤집어보면 이렇게 밑면이 노랑노랑 잘 익었습니다. 

    그러면 만두 자체 수분으로 만두안도 다 익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옮겨담아서

    식초간장 소스에 콕 찍어먹으니

    너무 촉촉 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 저것 시도해본 방법 중 

    가장 간단했어요 

    군만두 어렵지 않게 간단히 해드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