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식구 대충 해먹은 일요일 식단

반응형
    반응형

    일요일에 반찬을 해둬야

    남편이 일주일 동안 저녁을 먹는데

    왜이리 만사가 귀찮은지요 ㅠ.ㅠ 

    일단 대충 해먹었어요 

    일요일 아점 메뉴

    등갈비 조림

    백김치(시어머니표)

    애호박 볶음

    파김치(시어머니표)

    달래 간장만 슥슥 바른 깻잎김치

    무생채

    2022.02.22 - [대충 해먹기] - 에어프라이기 사용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등갈비 간장조림

     

    에어프라이기 사용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등갈비 간장조림

    가할인하는 등갈비를 업어왔는데 원래는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해서 아웃백처럼 구워먹었다 문제는 몇번을 꺼내어 양념을 덧발라주는게 은근 힘이 든다는것이다 2022.01.27 - [대충 해먹기] - 아웃

    kkindae0326.tistory.com

    등갈비 조림은 귀찮아 보이고 어려워보이지만

    사실 대충 불과 시간이 다 하기 때문에

    양념장만 만들어 올리고 거의 그냥 내버려뒀습니다. 

    봄에 만들어둔 달래간장을 집에 남아있는 깻잎에 슥슥 발라서

    깻잎김치? 깻잎지? 반찬을 만들었는데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시커멓게 나왔네요 ㅠ.ㅠ 


    저녁 메뉴

    고등어 구이

    고등어무조림

    애호박볶음

    달래간장 깻잎지

    꽈리고추 멸치볶음

    2022.05.13 - [대충 해먹기] - 비린내없이 감칠맛나는 간단 '고등어조림'

    딸은 고등어 구이는 잘 먹어요

    그래서 종종 구워주는데 

    사실 저희는 좀 지겨워지더라구요

    그래서 고등어 구이는 에어프라이기 돌려놓고

    고등어조림만 살짝 신경써서 했네요 

     

    월요병 안 생기게

    일욜에 잘 챙겨드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