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까지 잘 먹었던 조식 '신화월드 랜딩관 조식'

반응형
    반응형

    입 짧은 아이와 여행을 할때 가장 걱정인건 '식사'

    조식은 특히 아이 데리고 먹기가 쉽지가 않다. 

    입짧은 아이 데리고 즐겁게 먹었던 조식

    신화월드 랜딩관 조식


    신화월드 랜딩관 조식

    정가 : 4만원 (성인 기준) 

    만 12세까지 어린이는 무료

    하루전 예약하면 10% 할인 

    식사 시간 : 오전 7시 ~ 11시 

    (보통 조식 시간보다 긴편)


    8시쯤 스타벅스 커피를 사러 갈때는 꽤 줄이 길었습니다. 

    10시쯤 가니까 그래도 금방 입장 가능했어요

    들어가서 룸번호만 알려주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자리도 안내해줍니다. 

    각종 반찬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반찬이 꽤 맛있어요

    저와 같은 한식파들에게는 밥을 한가득 먹을 수 있어요

    기본적인 생선구이와 연어구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사실 저는 안 비린 생선구이를 좋아하는데요

    고등어와 연어등은 제가 좋아하지 않아서 안 먹었네요 

    양식을 좋아하신다면 치즈와 살라미, 올리브 등도 준비되어있어요

    샌드위치는 약간 로즈마리향이 너무 강해서 한입만 먹었어요

    물만두와 순두부가 준비되어있어요

    물만두는 좀 비쥬얼이 별로였어요

    미소된장국, 죽, 스프가 준비되어 있는데

    모두모두 맛있어요

    딱 하나 문제는....

    저는 아침에 칼칼한 해장국 분위기의 음식이 필요했는데..

    조금 아쉬웠지만

    다른 반찬도 맛있고

    특히 계란을 구워뒀고, 완숙을 원하시면 또 바로 구워주시니

    아침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각종 샐러드가 준비되어있고

    삶은 계란까지 있어서 저희 남편은 완전 좋아하는

    브런치 타입의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빵종류가 정말 많아요

    계속 빵을 먹게 되더라구요 

    오렌지쥬스, 당근쥬스, 사과쥬스와 레몬물이 준비되어있어요

    우유, 저지방우유, 두유가 준비되어있는데

    투명한 유리컵이 준비되어있어서

    남편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투명한 유리컵에 우유를 마시면 너무나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총       평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조식입니다. 

    해장국류의 칼칼한 국이 없는건 조금 아쉬웠지만각종 반찬, 불고기등이 맛있어서 한식파에게 맛있었어요빵종류가 많고 우유컵이 예쁘고 계란요리가 모두 먹기 편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양식파 남편도 좋았어요아이는 불고기, 빵 등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다시 신화월드에 간다면 꼭 다시 먹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