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월드 맛집 'Select the table (셀렉더테이블)'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신화월드 안에서 밥을 먹으려고 했더니

    나가기는 귀찮고 그나마 신화월드 안쪽에 있는 밥집으로 갔다. 

    아이의 원픽은 당연히 '돈까스' 

    우리 부부도 다른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신화월드안의 푸드코트 역할을 하는곳


    "Select the table(셀렉더테이블)"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산 24


    밖에서 대충 메뉴를 보고 들어가봤다

    딱 보통의 푸드코트 스타일

    입구에 다양한 가게의 메뉴를 담은 메뉴판이 있다. 

    한곳에서 주문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내가 원하는 메뉴를 파는 가게에 가서 직접 주문하는 시스템

    덕분에 우리는 3군데 가게에서 각각 결재

    아이가 주문한 돈까스

    수프가 아닌 미소된장국이라서 아이는 조금 아쉬워했지만

    이제까지 먹어본 중 2등안에 든다고 할 정도로

    소스를 사랑하는 아이가 소스가 없어도 맛있다고 할 정도의

    윤경양식당의 돈까스는 완벽했다.  

    제주는 돈까스마저도 정말 맛있나보다

    내가 주문한 비빔냉면과 바싹불고기세트

    화니소반이라는 곳에서 주문했다. 

    맛있었고 딱 모두 예상할 수 있는 맛이었다. 

    좋았던건 비빔냉면이 맵지 않았다는점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고래라면집의 해물라면

    해물이 너무 과하게 들어간것인지

    받는 순간 횟집에서 날법한 비린향이 훅 끼친다

    덕분에 라면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지 않고

    비린내 라면 같았다. 

    비쥬얼은 너무 좋았고 진짜 엄청나게 많은 해물이 들어갔는데

    좀 많이 아쉬웠다. 

    총    평

    돈까스가 제일 맛있었다.

    고기가 두꺼운데 퍽퍽하지 않았고 맛있었다. 

    비빔냉면은 이제 전국 대부분이 평준화된 느낌

    해물이 저렇게 들어갔는데 맛이 없다니 충격이었다.

    다시 간다면 나도 돈까스 메뉴로 동참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