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면 그숲, 찐후기

반응형
    반응형

    잭슨나인스에서 실컷 놀고나니 

    남편이 외식을 했으면 하는 눈치를 준다....

    열심히 놀았는데 집에가서 밥해먹고나면 

    설거지를 본인이 해야 하니까 

    비오는 날은 설거지를 하기 싫었던듯...ㅎㅎ

    그럼 또 외식을 해주는 것이 당연한 코스겠다. 


    상호 : 그숲

    전화번호 : 0507-1322-226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 207 북면그숲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9시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30분 ~ 5시)

    정말 너무나 생뚱맞은 자리라서 가면서도 귀신에 홀렸나 싶은 참이었다. 

    지도보면 놀랍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그냥 산~~~ 

    주차는 건물 옆, 뒤 모두 주차공간을 준비해둬서 전~~혀 어려움이 없다. 


    메뉴는 피자, 파스타, 필라프, 간단 경양식 

    우리는 아이가 좋아하는 돈까스 당연히 주문해야지.... 

    소스가 꽤 맛있었다. 

    과일 등을 넣어서 그런지 꽤 고급진 맛이다. 

    심지어 감자튀김이 같이 나온다며 아이는 정말 좋아했다. 

    덕분에 아이는 먹으면서 합격~~을 외쳤다. 

    특히 고기가 두덩이라 양이 꽤 많다. 

    베이컨 로제파스타

    와 이거 대박 

    이걸 먹으면서 남편과 함께 이야기했다. 

    정말 제대로된 파스타를 먹어보는건 너무 오랜만인것 같다고 

    쓰는 중간에도 침이 꼴깍...ㅎㅎ

    조금 아쉬운점은 파스타 옆에 곁들여지는 빵이 

    뭔가 눅진한 느낌이 좀 있었다. 

    파스타와 그닥 어울리지 않았다. 

    음료는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는데 

    비쥬얼 실화입니까 

    남편의 소감은 자몽외에 정말 아무것도 넣지 않았나 보다...ㅎㅎ

    그만큼 시다. 

    나는 이런 자연의 신맛은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다. 

    콤비네이션 피자를 시켰는데 

    파스타에 정신이 팔려 사진 찍는걸 깜빡했다. 

    나는 그냥 그랬고 남편은 한판을 혼자 다 드셨다. 

    건물은 3층인데 현재는 1층은 운영하지 않고 

    2층으로 바로 가라는 문구가 입구에 있다. 

    2층도 꽤 넓어서 꽤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창밖 풍경이 너무나 자연과 가깝다 보니 

    가게 이름과도 정말 찰떡이었는데 

    ㅎㅎ 이곳이 체인점일줄이야 

    창원 안에도 찾을 수 있다. 

     

    차가 없다면 가기 힘든곳이니

    파스타를 먹고 싶다면 창원안에 있는 도계점을 이용하시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