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면 맛집 고집센 그집갈비탕 후기~~~~

반응형
    반응형

    창원 북면에 최근에는 즐길거리가 많이 생기면서

    종종 가곤하는데....

    주로 든든이 점심을 먹기 위해 애정하는 곳을 공유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상호 : 고집센그집갈비탕 북면점

    전화번호 : 055-607-6223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천주로1083번길 4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주차 : 가게앞 3개 가능, 주변 길가 주차 

    주차가 편한편은 아님. 


    추천메뉴 : 갈비탕 / 살코기탕

    갈비찜은 그냥 뭐 굳이~~~ 싶다. 

    갈비탕은 갈비도 고기가 정말 많고 맛있다. 

    살코기탕은 갈비탕과 동일한데 뼈가 없고 살코기만 들었다. 

    뼈를 제거하더라도 갈비탕보다 고기양이 조금 적다. 

    그래서 아이가 먹기에 좀 많을만한 양이고, 어른이 먹기에는 적당히 먹었다할 수준

    기본 반찬은 깍두기, 김치, 고추와 양파, 생부추 

    그런데 생부추는 처음 보는듯. 

    보통 부추는 기본적인 양념을 해서 주지 않나? 

    여기는 생부추를 주셔서 우리는 하나도 손대지 않았다. ㅎㅎ

    갈비탕에 갈비는 4대 정도가 들어가는데 

    이렇게 뼈가 커보이지만 살도 엄청나게 붙어있다. 

    집게와 가위를 이용하면 정말 쏙쏙 발라져서 

    힘들게 잡고 뜯을 필요도 없다. 

    살코기탕에는 뼈가 없는 모습 

    기본적으로 고기, 당면, 계란 등이 들어가있다. 

    ㅎㅎㅎ 그냥 빈그릇 설거지된걸 올렸다고 할까봐 

    후추가 바닥에 남아 있는 상태로 올리기 

    이 빈그릇이 남편것이냐 물으시면 

    부끄럽지만 제것이옵니다. 

    진짜 배가 터질듯이 먹은 느낌이지만 자꾸 국물이 땡기는 맛이다. 

    체인점이라서 얼마전까지는 창원내에도 꽤 보였는데 

    창원내에는 집값이 비싸서 일까 

    북면에 와서야 먹을 수 있게 된게 조금 아쉽다. 

     

    반응형

    '내돈내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브랜드 브라운슈거 호떡 찐 후기~~~  (4) 2021.05.30
    북면 그숲, 찐후기  (12) 2021.05.22
    [내돈내먹] 경주 불국정 찐후기  (10) 2021.05.12
    밀양 나들이 후 '여울목' 식사  (16) 2021.04.23
    브런치 카페 오프트  (14) 2021.04.1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