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먹] 창원 귀산동 코지하우스~~~~

반응형
    반응형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언니가 대전에서 창원까지 행차를 하셨어요^^

    그럼 또 대접이 소홀할 수 없잖아요

    그런데 최근 코로나로 가본곳도 없고

    여자친구가 많지 않아 아기자기한 곳도 많이 가보지 못한 저로써는

    정말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가보지 않고 검증되지 않은 곳을 가다보니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이번 대접은 제가 생각해도 꽤 괜찮았던것 같아요

    1박 2일의 대접 중 첫번째 코스~~~~

    코지하우스를 소개합니다. ^^

     

    상호 : 코지하우스 (Cozry House)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 203 1층 코지하우스

    전화번호 : 055-266-6683

    영업시간 :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3:30 ~ 15:00)

    주차 : 가게앞 주차 공간이 6대 정도 가능합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하면 인근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안되지만 저희는 지도에 보이는 할리스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ㅎㅎ

    결재 : 카드, 현금 (지역사랑상품권 불가)

     

    저희는 12시 도착했는데 주차공간도 없고 자리도 없어서 대기했습니다.

    가게 입구에 웨이팅 기계가 설치되어 있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불러줍니다.

    밖에서 보면 가게가 꽤 커보입니다.

    하지만 가게 내부로 들어가보면 왼쪽은 모두 주방이고 오른쪽만 테이블이 있습니다.

    발코니 자리라고 하는데 날이 쌀쌀해서 비닐이 쳐져 있어요

    덕분에 발코니나 내부나 그닥 차이는 별로 없고

    자리는 12개 정도의 매우 소소한 가게입니다.

    메뉴는 다양하지만

    이곳의 시그니쳐메뉴는 단연 스테이크입니다.

    처음에 앉으면 나이프, 포크, 숟가락이 세팅됩니다.

     

    그리고 주문을 했는데

    저희는 배운 여자들 아니겠습니까?

    스테이크라 함은 더블로 먹어줘야죠 ^^

    더블스테이크, 새우로제파스타와 자몽에이드 2잔을 주문했습니다.

     

    피클, 물등은 셀프입니다.

    피클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스텐 그릇이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왜 미쳐보지 못했을까요

    앞접시 커다란 곳 한가득 피클을 담아왔네요 ㅎㅎ

    모든 메뉴가 나왔습니다.

    스테이크는 정말 생각보다 정말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스테이크 소스를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홀그레인머스타드가 정답인것 같습니다.

    채소도 엄청 야들야들하게 잘 구우셨습니다. ㅎㅎ

    그리고 로제파스타...

    옆에 슬라이스되어 있는 빵으로

    로제파스타 소스를 싹싹 닦아 먹었네요

    다 먹은 사진은 올리면 너무 깨끗해서 구라같을것 같아서 못 올리겠어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밖을 보면 마창대교와 바다가 보입니다.

    발코니 자리에도 따뜻할 수 있도록

    히터를 설치해놓으셔서 바람이 불지만 않는다면 따뜻합니다.

    다만 저희가 간 날은 바람이 불어서 좀 추웠습니다. ㅠ.ㅠ

     

    분위기, 뷰, 맛 모든게 다 좋았습니다.

    막 너무 맛있어서 꼭 찾아가겠어~~~

    이정도는 아니구요

    분위기를 내고 싶거나 누군가를 대접해야 하거나 할 때 괜찮은 곳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았네요

    최근 지역사랑상품권이 대부분 결재가 되는데

    여기는 제로페이등이 되지 않아서 그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