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추운 3월 집에서 집밥 즐기기 '토요일 식단'

반응형
    반응형

    아직은 날씨가 추워요

    집에서 집밥으로 버틴 토요일입니다.

    <    아점 식단   >

    브로콜리 숙회 + 초장

    브로콜리 전

    시금치 겉절이

    2023.12.16 - [대충 해먹기] - 여린 시금치 활용 '시금치 겉절이' 만들기

     

    여린 시금치 활용 '시금치 겉절이' 만들기

    네덜란드 마트에서 파는 시금치는 어린잎만 따서 팔아요 나물로 데치기에는 너무 연해서 겉절이로 만들었어요시금치 겉절이시금치 1봉지 (100g)다진마늘 1/2스푼 고춧가루 1스푼 소금 1/2스푼 매

    kkindae0326.tistory.com

    오이피클

    계란 후라이


    <    저녁   식단    >

    꽃게된장찌개

    두부조림

    2024.02.12 - [대충 해먹기] - 백종원 레시피 활용 '두부조림'

     

    백종원 레시피 활용 '두부조림'

    두부조림을 그닥 좋아하지 않았는데 외국에 나오니 다양한 식재료를 찾지 못하겠어요 그래서 백종원 선생님의 도움을 받았네요 역시 백샘은 다르네요 --- 백종원 두부조림 재료 --- 두부 1모 양

    kkindae0326.tistory.com

    호박볶음


    제가 아침에는 좀 의욕이 있는데요

    저녁이 되면 체력이 훅 떨어져요

    네덜란드로 와서 점점 식단은 단촐해집니다.

    저녁은 그 와중에 더 단촐해지네요

    그래도 건강하게 하루를 보내려고 노력하는 식단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