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브뤼셀 숙소 추천 '유마어반로지'

반응형
    반응형

    벨기에 브뤼셀은 정말 작은 도시라서

    딱히 대중교통 탈일도 없이 대부분 정말 걸어서 돌아다닐만해요

        ----- Yooma Urban Lodge  ------

    Sq. de l'Aviation 23/27, 1070 Anderlecht, 벨기에

    +32 2 520 65 65

    브뤼셀 아주 중심부에 있지는 않지만

    브뤼셀 중심부까지 걸어서 15~20분이면 걸어갑니다.

    그렇게 멀지 않으니 충분히 갈 수 있어요

    주차장이 있어요. 들어오는 입구가 정말정말 좁아요 

    미리 예약을 해야하고, 주차비를 별도로 받아요

    주변 공영주차장과 크게 차이는 없으니 미리 예약을 못하셨다면

    아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Interparking Brussels - Parking Brucity

    https://www.interparking.be/fr-BE/find-parking/Brucity/

     

    https://www.interparking.be/fr-BE/find-parking/Brucity/

    Situé sous le nouveau centre administratif de la ville de Bruxelles, le nouveau parking Brucity (ancien Parking 58) se situe au centre des principales attractions touristiques : la place Sainte-Catherine à moins de 50m, la Bourse à moins de 100m, la Gr

    www.interparking.be

    시내 가장 중심부에 있는 주차장입니다. 

    하루 주차비 22유로이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하루 주차장 예약이 풀이라고 해서 도착한 날만

    호텔주차장이용하고, 다음날은 Brucity 이용했어요

    가격은 비슷한데 Brucity는 주차장도 넓고 시내랑 가까운 장점이 있었어요

    호텔 주차장은 정말 심각하게 좁아요

    호텔 도착해보고 알았어요. 벨기에는 만화에 진심입니다. 

    정말 다양한 만화, 피규어 등을 판매하구요

    호텔에서도 이런 바를 볼 수 있어요

    1층에 아이들 놀이방도 있으니 딱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이제 방으로 들어가볼까요 

    아이를 위해 2층침대가 있는 방을 예약했는데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이렇게 침대 2대가 더 있는 타입이었어요

    2층 침대방을 직접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메인침대도 따로 있어요 공간이 워낙 넓어서 아이와 지내기 좋아요

    장기투숙까지 하는건 아니라서 이 서랍장은 쓸 일이 없었구요

    방에도 다양한 만화 그림이 있어요

    이 호텔이 좋았던 이유증 하나는 욕조입니다. 

    유럽호텔에서 욕조를 보는 일은 생각보다 드물고

    특히 워낙 히팅비가 비싸서 솔직히 집에 욕조가 있어도

    잘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우리 식구들은 모두 저 욕조를 사랑했어요

    캡슐커피 기계와 작은 커피포트가 있지만

    저희가 쓸 일은 없었구요

    그나마 다행인건 물 한병이 제공되는것이었네요

    호텔 1층에서 맥주도 마셨는데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같이 떠들다가 완전 만취되었어요 ㅠ.ㅠ

    조식은 따로 포스팅하기에는 좀 부끄러운 수준이었습니다.

    딱히 다양하지도 않았고 심지어 과일류는 껍질을 까지 않은

    통째로 준비되어 있었네요

    빨간 사과가 보이시나요, 사과, 키위 등 모든 과일은 그냥 통째로 ㅠ.ㅠ

    그나마 다행이었던건 3층에 전자렌지가 있어요

    덕분에 만취다음날 저는 햇반 돌려먹었네요

    벨기에 가족 여행 가신다면 추천드려요

    하지만 조식은 그냥 밖에서 사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