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LA PLACE'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네덜란드는 진~~~짜 음식이 비싸요 

    그리고 짜요

    심지어 점심시간에는 거의 대부분이 샌드위치, 햄버거

    다른 점심식사를 하기 너무 어렵습니다.

    이럴때 이용하기 좋은 곳이 있었어요


    LA PLACE

    로어몬드 아울렛 가면 여러가지 레스토랑이 있지만대부분이 샌드위치입니다. 이럴때 이것 저것 자기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한 음식점라플레이스를 소개합니다.

    로어몬드에는 라플레이스가 2군데 있어요저는 좀 편히 쉬면서 구경하고 싶어서 2층에 있는 라플레이스로 갔습니다. 

    참고로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메뉴를 선택하고 계산은 한방에 하면 됩니다.

    스무디도 있어요

    스무디 옆에 쟁반이 보이시나요?

    저 쟁반을 들고 원하는 메뉴를 골라 담으시면 됩니다.

    파리에서도 정말 흔하게 봤던 피자인데

    저는 너무 시골로 출장을 온것인지 피자집을 잘 보지 못했어요

    그런데 여기 떡하니 화덕피자집이 있네요

    피자를 파는 곳에는 스프도 팔아요

    그릴로 구워야하는 햄버거 등은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면 제가 있는 곳으로 가져다 줍니다.

    샐러드도 있어서 원하는 볼 사이즈를 선택하고 

    원하는 메뉴를 골라 담을 수 있어요

    스무디외 다른 음료도 매우 다양해요

    저는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마르게리타 피자입니다. 

    살짝 짠맛이 있었지만 그나마 두꺼운 도우와 함께 먹으면 괜찮았어요

    꽤 맛있었고 가격도 10유로로 매우 적당했습니다. 

    남은 피자는 가지고 가면 바로 포장도 해줍니다. 

    심지어 포장비도 받지 않아요

    애매하고 잘 모를때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