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까지 야무지게 챙겨먹은 '스텐포드호텔 명동' 내돈내사 후기

반응형
    반응형

    내돈내고 내가 사용해본

    스텐포드호텔 명동 후기입니다. 

    서울 여행 일정은 이렇습니다. 

    금요일 밤 기차로 서울 이동 - 호텔 숙박

    경복궁- 광화문- 인사동- 호텔숙박

    동묘장난감시장 - 명동대성당 - 밤기차로 복귀 

    금요일 밤에 호텔에 들어가서 잤는데요

    첫날 조식을 먹지 않고 경복궁에 갔다가 아침 먹을 식당을 찾아 헤맸어요

    그래서 두번째 날에는 조식을 챙겨먹었네요


    스텐포드호텔 명동

    전화번호 : 02-6260-2000

    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 2가 9

    바로 앞이 롯데백화점 본점이니 참고하세요


    건물 1층은 애플 매장입니다. 

    그래서 입구가 대로변으로 있지 않고 건물 옆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비는 9층이고 9층부터 위가 호텔입니다. 

    일단 바로 9층으로 가세요

    저희는 패밀리 트윈룸을 선택했어요

    더블 침대 2개입니다. 

    가격은 총 410,850 원입니다. 

    금요일과 주말 요금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TV, 책상, 의자, 테이블과 1인용 쇼파, 공기청정기가 있습니다. 

    욕실인데요

    욕조가 정말 커요.... 제가 무릎을 구부리고 옆으로 누워도 될만큼

    넓은 욕조입니다 

    어메니티는 욕조앞 고정된 디스펜서안에 있어요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바디로션과 비누는 개별 포장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요즘은 체중계가 대세인가봅니다. 

    체중계, 드라이기가 있고, 수건도 꽤 넉넉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수건이 모자라는 일은 없었어요

    수건은 큰거/작은거 각 3장, 발닦는 수건 1장과

    목욕가운 3벌, 실내화 3켤레가 준비되어있으니 

    인원수에 맞게 숙박하시면 됩니다. 

    조식은 9층 로비에서 가능합니다. 

    그날 당일 바로 계산하고 식사하셔도되는데요

    인당 16,500원이고 숙박하신 경우 10% 할인됩니다. 

    만 8세부터는 어른 요금을 받으니 참고하시구요

    볶음밥, 스크램블 에그, 그린빈과 함께 볶은 베이컨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소세지, 삶은 달걀, 해시포테이트가 있습니다. 

    계란 후라이가 없는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시리얼, 빵, 우유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모든 음식은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야채죽, 양송이스프, 파프리카 버섯볶음, 김과 흰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국이 없는 건 조금 아쉬웠습니다. 

    과일은 3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커피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먹을 것이 많지 않아서 많이 먹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양송이스프가 맛있었어요

    첫날 아침을 찾아서 헤맨것보다는 호텔 조식 이용이 훨씬 좋았습니다. 

    총           평

    호텔은 깔끔하고 필요한 물품이 충분히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욕조가 커서 좋았지만, 욕실에서는 약간의 하수구 냄새가 나서 

    가격 대비 조금 아쉬웠습니다. 

    조식은 가격은 싼 편이지만 먹을 것이 부족했어요

    하지만 충분히 배는 불렀네요 

    솔직히 위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인사동, 경복궁, 동묘 어디를 가든 버스, 지하철이 멀지 않아서

    이동에 시간을 많이 소비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