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아울렛에서 내돈내먹 찐후기 '박가부대'

반응형
    반응형

    김해 아울렛 갈일이 정말 없는데

    이번에 어쩌다 가게 되었어요

    저녁 먹고 집에 들어가겠다는 일념으로 

    가게를 둘러 보다가 그나마 라면은 잘 먹는 

    초딩 아이가 부대찌개는 먹을 수 있어서 갔는데

    음.... 좀.... 그랬습니다. 


    박가부대

    전화번호 : 055-900-2627

    주소 : 경남 김해시 신문동 1414 김해 롯데아울렛 3층


    입구입니다 내부가 깔끔해보였어요

    점심때 먹은 메뉴를 피해야했고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이어야 했어요

    일단 부대찌개 먹으면서 계란말이 먹으면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계란 말이는 주문이 안되어서

    일단 부대찌개 주문했어요

    문제는 들어갔는데 누구도 관심이 없으세요

    주방 가까이 테이블에 어떤 남자분이 핸드폰을 충전해가면서

    핸드폰을 보고 계셔서 주인이 아닐까 살짝 의심했지만

    안 쳐다보셔서 아닌가? 했습니다. 

    하지만 종업원들이 바빠 계속 관심이 없고 제가 부르니까 

    대답없이 있다가 자기 할일 다 하고 메뉴판 가져다 주셨습니다. 

    핸드폰 보고 계시던 그분이요 

    부대찌개가 나왔는데 약간은 당황했어요

    수육같은 고기가 올라가있어서 이집 특색인가 했어요

    반찬은 꽤 가득 담아주셔서 그건 좋았습니다. 

    팔팔 끓여서 먹기 시작하는데

    음...걱정했던 수육의 고기 비린내가 나기 시작해요 ㅠ.ㅠ

    고기만 없었다면 국물도 괜찮고 다 괜찮을것 같기도 한데

    수육 냄새 때문에 별로였어요

    거기다 예상외로 매콤한 맛이 있어서 아이는 결국 못 먹었어요

    결국 떡갈비 추가 주문해서 아이는 몇숟갈 먹었지만

    이 떡갈비도 딱히 맛있다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었네요 

    중간에 또 부를 일이 있어도 그 아저씨는 여전히 핸드폰 집중하시고

    종업원들은 바빠서 안 쳐다보고

    아 다시는 가지 않을것 같아요

    믿고 거르는게 좋을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요...

    총          평

    맛 : 고기 누린내로 국물맛까지 망쳐요 ㅠ.ㅠ 

    서비스 : 손님에게 관심이 없어요

    가격 : 그에 비해 싸지도 않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