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모던함의 조화 'Dessert 39'

반응형
    반응형

    친구과 배터지게 먹고 수다를 이어가기 위해 

    찾은 곳 

    이런 곳이 있었다니 너무 좋았어요 

    멀리 가지 않아도 숲을 조금은 즐길 수 있는곳 

    하지만 번잡하지 않고 모던한 곳 


    상호 : 디저트39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중동 778-1


    입구보고 완전 기대도 안하고 들어가서 입구 외관 사진을 찍지 않았어요

    일단 들어가면 그냥 일반적인 작은 테이크아웃 커피점처럼

    계산하는 곳이 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가 있기는 한데 

    솔직히 이걸 어디 앉아서 먹어야 하나 싶게 

    1층 테이블 딱 한개가 있어요

    각종 왕관을 씌운 케잌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2층은 정말 세상 넓더라구요 

    앉을 곳이 천지이고

    각종 식물로 꾸며져 있습니다. 

    식물은 진짜 식물이 아니지만요 ㅎㅎ

    뭔가 딱 인증샷을 위해 준비된 듯한 스팟도 있습니다. 

    대형 거울앞은 정말 공주님이 되고 싶은 분들만 앉을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저 자리 앉을 용기가 없었네요 ㅎㅎ

    밖을 바라보며 혼자 앉을만한 공간이 있어

    다음에는 책을 들고 가고 싶었어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는 머리 위로 이렇게 큰잎이 드리워져 있어서

    뭔가 숲에 폭 안긴 기분이 들었습니다. 

    음료는 재활용이 가능한 컵에 주셔서

    집에 와서도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계단도 참 예쁘게 꾸며놨어요

    조금 늦게 가서 1시간도 채 못 앉아 있었는데 

    마치는 시간이라는 방송이 나왔어요 ㅠ.ㅠ 

    주문할때 말씀해주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 남았지만

    공간이 너무 좋아서 충분히 좋았습니다. 

    한번쯤 힐링하러 갈만한 곳이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