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가 다했다. '창원 귀산동 까사밍고'

반응형
    반응형

    아이와 함께 외식을 하고 싶은 날은

    정말 메뉴에 대한 고민을 많이해야해요 ㅠ.ㅠ 

    진짜 왠만한 외식 메뉴를 잘 안 먹거든요 

    이번에는 그나마 채소가 들어가지 않은 피자집을 찾았네요 ㅎㅎ


    상호 : 까사밍고

    전화번호 : 055-264-4400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귀곡동 721-2층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통 귀산동은 길가 주차가 국룰이지만 이집은 전용주차장이 있어요

    입구는 좁은데 안으로 들어가면 10대 정도 주차 가능한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까사밍고 상호만으로는 찾기가 좀 어려울 수 있지만

    CU 편의점 간판이 워낙 강렬해서 한번에 바로 눈에 들어옵니다. 

    CU 편의점 2층~3층이 까사밍고입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까사밍고의 로고인 M이 크게 있어요 

    수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세요 

    2층으로 가면 이렇게 한켠에 그림들이 전시되어있어요 

    조금 당황스러운건 그 아래에 각종 기름통 같은게 있어서

    뭔가 정리가 좀 안된 느낌입니다. 

    모든 음식은 서빙을 해주시지만 계산과 주문은

    카운터에 직접가서 하셔야합니다. 

    주문하고 바로 계산부터 하는 선불 시스템이니 참고하세요 

    케잌도 있어서 먹고 나서 추가 주문할까 생각했지만

    일단 배가 너무 불렀고, 다시 주문하러 카운터로 가기가 귀찮아서

    케잌은 먹어보지 못했어요 

    2층도 있고 3층도 자리가 있어서 저희는 3층에 자리 잡았어요 

    뷰가 장난아니쥬~~~

    밤에 가면 더더욱 좋을것 같아요 

    마창대교에 불이 들어오면 정말 예쁠것 같습니다. 

    메뉴가 앞뒤장이 있었는데 깜빡하고 앞장만 찍었네요 

    뒤에는 피자와 파스타 메뉴가 있습니다. ㅎㅎ

    자몽에이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피클이 그득 담겨 있고, 자몽에이드도 맛이 괜찮았어요 

    그런데 요즘은 자몽에이드가 맛이 다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까르보나라 파스타입니다. 

    소스가 엄청 그득한데요 

    예상외로 맛은 좀 밍밍해요

    꾸덕하고 고소한 맛이 좀 덜해서 좀 당황했어요 

    쉬림프 나시고랭 필라프입니다. 

    음 뭔가 다 가져다 붙인 이름인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새우, 숙주 들어간 필라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는듯

    일단 맛있습니다. 

    간이 너무 강하지도 않고 모든 재료가 잘 어우러져있어요 

    양은 혼자서 먹으면 딱 맞을 정도입니다. 

    고르곤졸라피자와 불고기피자입니다. 

    저희 아이는 고르곤졸라피자에 건포도 들어가있다고 

    불고기피자만 먹었네요 ㅠ.ㅠ 

    편식 어쩌죠 ㅠ.ㅠ

    피자는 도우가 페스츄리같아서 약간은 바삭바삭합니다. 

    총     평

    음식이 전반적으로 간이 강하지 않아서 아이와 함께 먹기 좋아요 

    하지만, 뭔가 또 막 먹으러가고 싶어 정도는 아닙니다. 

    그에 비해 저 3가지 시켜서 61,500원이면 

    제기준에는 좀 비싼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뷰맛집이라 생각하고 저녁에 데이트하러 간다면

    그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그래서 결론은...

    좀 애매한 맛집이었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