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우도 땅콩 막걸리'

반응형
    반응형

    제주 여행의 마지막 산물 우도땅콩막걸리

    모두들 이건 맛있다고 하니까 제일 마지막으로 미뤄뒀었는데요 

    드디어 장마철에서야 먹었어요

    제주여행 또 가면 무조건 또 사올꺼에요 ㅎㅎ

    집앞에 '삼초전'이 있어서 닭봉구이 한팩 사왔어요

    막걸리와 함께 남편과 한잔 했네요 

    저는 막걸리를 흔들지 않고 마시는걸 좋아하는데요 

    이건 정말 완전 맑게 나왔어요 

    거의 청주수준으로 맑은 술과 함께 닭날개를 먹었네요 

    제가 먹어본 저 개인적인 순위는

    1. 우도땅콩막걸리

    2. 조껍데기 막걸리

    3. 톡쏘는 제주감귤 막걸리

    총     평

    달달한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공주알밤막걸리가 제일 맛있고 그 다음이 '우도땅콩막걸리' 인것 같아요 

     

    달달한 맛보다 술의 진정한 맛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껍데기 막걸리인것 같아요 

    2022.06.17 - [내돈내먹] - 제주도 대표 막걸리 '조껍데기 막걸리' 내돈내먹 후기

     

    제주도 대표 막걸리 '조껍데기 막걸리' 내돈내먹 후기

    제주도 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에 산 막걸리 3종 세트 2탄으로 '조껍데기 막걸리'를 먹어보았습니다. 닭발과 함께 간단하게 먹었어요 비오는 날은 전과 함께 먹어야 하는데 전을 구울 정성은 없어

    kkindae0326.tistory.com

    제주감귤 막걸리는 제주감귤의 향도 없고 별로였어요

    하지만 나머지 2개가 너무나 맑고 맛있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