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포기한 세식구의 일요일 식단

반응형
    반응형

    늦잠자고 일어나서 

    일요일은 두끼만 먹습니다. 

    하지만, 이것 저것 살 찌는거 잘 차려먹고 

    다이어트 같은건 포기한 세식구의 일요일 식단 공유해요 ^^

    일요일 아점 식단

    꼬지에 꽂아서 만든 어묵탕

    미리 만들어서 쟁여둔 고등어조림

    2022.05.13 - [대충 해먹기] - 비린내없이 감칠맛나는 간단 '고등어조림'

     

    비린내없이 감칠맛나는 간단 '고등어조림'

    집에 어시장에서 사둔 구이용 고등어가 있는데 매번 구워먹기만하니 약간 질리는 느낌 이번에는 조림으로 탈바꿈... 고등어조림 재료 고등어 1~2마리 무 5cm 두께 1도막 감자 1개 양파 2개 파 1뿌리

    kkindae0326.tistory.com

    취향에 따른 계란후라이

    (남편은 반숙, 딸은 반완숙, 저는 완숙을 좋아해요)

    부추무침

    마늘쫑무침

    새우젓 넣은 애호박볶음

    꽈리고추멸치볶음 

    일요일 저녁 메뉴

    항정살구이 (새송이 버섯 같이 구웠어요)

    당뇨에 좋은 식재료 방울양배추구이

    2022.05.16 - [대충 해먹기] - 혈당 관리 최고 음식 '방울양배추' 구워먹기

     

    혈당 관리 최고 음식 '방울양배추' 구워먹기

    아직은 당뇨병이 없지만 미리미리 준비해야겠지요 그리고 저는 위가 에전부터 그닥 좋지 않아서 위에도 효과가 좋은 방울양배추 하지만, 한식에는 익숙하지 않은 식재료라서 잘 먹지 않지만 사

    kkindae0326.tistory.com

    배추백김치

    파김치

    김무침

    편마늘

    별거 없는것 같은데 엄청 많이 먹었어요 

    돼지가 되는 일요일 이었습니다. 

    중간중간 과자도 마구마구 먹었네요 ㅎㅎ

    잘 먹고 건강하면 되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