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 방울방울 맛집 '유가네 반송점'

반응형
    반응형

    학교 다닐때 정말 일주일에 한번은 먹었던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

    아이가 생기고부터는 매운 음식을 외식으로 먹기가 힘들다

    돈까스 위주의 외식을 하다보니

    진짜 갑자기 너무나 먹고 싶었던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

    드디어 먹었다. ㅎㅎ


    유가네 반송점

    전화번호 : 055-609-0282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반림동 15 210호

    주차는 상가 지하주차장 1시간 무료 제공

    창원은 주차장 출입로가 같아서 오고가기 힘든곳이 많은데

    그나마 이곳은 통로가 넓어서 주차 출입로가 같지만

    들고나기 어려운 수준은 아닙니다. 

    주차장 내부도 좁은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골프연습장과 각종 학원이 많아서 상주 주차가 좀 많기는 합니다. 


     

    손님이 많이 보기보다는 배달 위주의 아파트 음식점이라서 그런걸까?

    가게앞 즐비한 노란색 박스 ㅎㅎ

    살짝 장사 접었나? 라는 생각을 했다. 

    메뉴가 다양한데

    우리는 추억이 방울방울한 닭갈비 볶음밥 2인분에 라면사리하나

    아이를 위해서는 스팸주먹밥 ㅠ.ㅠ 

    미안하다 딸아~~~

    엄마가 너무 먹고 싶어서 너에게 이런걸 먹이는구나

    라는 죄책감은 아주 잠시 스쳐지나갔다. ㅎㅎ

    반찬이 셀프다. 

    처음 가져다주고 리필이 셀프가 아니라

    애초 가지고 오는것 자체가 셀프다

    반찬 세팅 잘 해주고

    샐러드는 밥 나오기전에 이미 다 먹었다. ㅎㅎ

    스팸 주먹밥

    김, 스팸, 밥이 들어있고 주먹밥으로 만들 수 있도록

    비닐장갑과 주먹밥을 놓을 수 있는 접시를 함께준다. 

    주먹밥을 만들어먹어야하는데

    스팸이 생각보다 잘 뭉쳐지지 않아서

    우리는 비벼서 그냥 먹었다. ㅎㅎ

    요즘은 볶음밥을 부엌에서 다 만들어서 이렇게 서빙이 된다. 

    아이가 있어서 앞에서 굳이 해주실 필요는 없긴한데

    왠지 좀 아쉬운 생각이 들긴했다. 

    하지만, 남편은 오히려 이렇게 나오니 간편하고 빠르고 좋다고 했다. 

    약간 매콤한 유가네 특유의 맛있는 볶음밥. 

    오랜만에 먹으니 더욱더 맛있게 느껴졌다. 

    다 먹고 나오는길 왠지 아쉬운 내 마음을 알았던지

    사진이 흐릿하게 찍혔다. ㅎㅎ

    한동안 스팸 논쟁이 있었는데

    스팸주먹밥에 런천미트를 썼던 문제....

    이곳은 스팸을 사용한다는 

    인증이 되어있었다. 

    유가네 반송점 총평

    여전히 유가네는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미리 볶아서 나오니 옷에 냄새도 덜 베인다. 하지만 가게 입구 즐비하게 쌓여있는 상자가왠지 들어가기 꺼려지게 만든다. 하지만 이런 부분이 빼고는 모두 좋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