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3종 막걸리 세트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제주 여행을 추억하기 위해

    드디어 꺼낸 막걸리 세트 ㅎㅎ

    퇴근 후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집으로 달려가서 드디어 깠다. ㅎㅎ


    제주 3종 막걸리 세트

    조껍데기 막걸리

    우도땅콩 막걸리

    제주감귤 막걸리

    가격 : 17,000원

    제주공항 구매


    온전히 나를 위한 선물

    막걸리 세트 

    보통의 여성분들은 화장품을 사야할 공항에서

    나는 나를 위한 막걸리 세트를 샀다 ㅋㅋㅋ

    열면 이렇게 3병이 들어있는데

    막걸리 각각의 사이즈가 다 달라서

    그냥 묶어놓기만 한거구나 하고 알았다. 

    남편은 주중에는 절대 술을 안 마시기 때문에 

    오롯이 나를 위해 막걸리 한상

    쥐포 2마리 구웠다. 

    먹다보니 살짝 부족한듯 하여 김 1봉지 추가 ^^

    여기서 설문!!

    다들 막걸리 어떻게 드세요?

    1. 흔들어 먹는다

    2. 흔들지 않고 위에 뜬 맑은 막걸리만 먹는다.

    저는 2번입니다. ㅎㅎ

    흔들지 않고 마신 막걸리는 꽤 맑았고

    톡 쏘는 맛이 강했습니다만, 

    기대했던 감귤향이 확 나지는 않았어요

    놀라운건 유통기한

    막걸리를 좋아하지만 자주 사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유통기한 때문인데요

    이 막걸리는 유통기한이 무려 1년 가까이 됩니다. 

    '22.4.2일 구매했는데,

    유통기한 '23.1.4 

    실화인가요

    위에 뜬 부분을 꽤 많이 마시고

    섞어서 따랐는데

    심하게 걸쭉하지는 않아요

    마지막까지 꽤 맑은 편입니다. 

    총    평

    감귤향을 기대하고 사신다면 패스~~~

    그냥 막걸리 맛으로는 깔끔하고 청량합니다.

    유통기한이 길어서 내가 보관하고 먹기에도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다음에 제주도 간다면 1세트 정도는 추가 구매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