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타파~~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오일 세트

반응형
    반응형

    제가 너무 징징거리고 살았나봐요

    갑자기 친구가 선물을 보냈더라구요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오일 세트

    사실 선물이라서 가격은 모르겠어요

    반응형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아로마 오일과 핸드크림 세트입니다. 

    포장이 이뻐서 이미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이었어요

    박스를 열었는데

    박스 안이 빼곡하게 포장이 잘 되어 있었어요 

    핸드크림, 오일, 면파우치입니다. 

    오일이 색이 쨍~~~하더라구요 

    라벤더, 라반딘, 세이지 등

    여러가지 아로마 오일을 블렌딩해서 만들었어요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향이

    은근히 오래가요 

    귀밑에 아침에 살짝 발라주면

    오후까지도 계속 향이 살살 나는데

    거슬리지가 않아요

    아로마 오일을 바를 수 있는 부분은

    볼이 들어 있어서

    바르기 좋아요 

    볼이 살살 돌아가면서 아로마 오일을 쉽게 바를 수 있어요

     

    덕분에 저는 화가 날때 회사에서

    조금씩 바르고 있습니다. 

    좀 덜 징징거릴 수 있을것 같아요 ^^

     

    제돈주고 다시 살지는 좀 고민해봐야겠지만요 ㅎㅎ

    너무 작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