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에게 필요한 갤럭시 워치4 내돈내산 사용후기

반응형
    반응형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지만

    이 운동으로 칼로리를 얼마나 태웠는지

    나는 알수가 없다. ㅠ.ㅠ 

    그리고 체성분도 매번 측정하면

    요가 선생님께서 매일 측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시지만

    난 매일 궁금하다

    삶자체가 조바심 덩어리라 ㅠ.ㅠ 

    그래서 구매한 '갤럭시 워치 4'

    의외의 효과가 있었다. 


    구매품 :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스트랩은 기본 흰색으로 구매했고

    삼성멤버스몰을 통해서 네이비 스트랩 추가 구매했다. 


    가장 궁금했던 사항

    매일의 나의 운동량과 그로 인해 소모된 열량을 측정

    요가 1시간은 약 200kcal를 소모한다. 

    타바타를 한 날은 350kcal 소모

    내가 가장 잘 활용하는 기능

    1. 심호흡

    심호흡을 해야지 하지만

    사실 심호흡 잘되지도 않고

    내 호흡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도 확인하기 어렵다. 

    이 기능은 정해진 호흡 횟수에 따라서

    정해진 시간 동안 워치의 진동으로

    내가 숨을 들이쉴 타이밍과

    내쉴 타이밍을 알려준다. 

    워치가 시키는대로 하고 나면 마음이 좀 안정됨을 느낀다. 

    2. 움직일 시간 알람

    바쁜날 집중해서 일을 하다보면

    화장실을 가지 않고 일하는 경우가 있다. 

    어느 순간 엄청난 압박(?)을 느끼고서야 화장실로 달려가는....

    그러다 방광염 오지게 걸렸었다. 

    그런데 이 아이가 나에게 1시간마다

    움직이라고 진동으로 정신을 깨워준다. 

    사실 너~~~무 바쁠때는 이것마저 효과가 없지만

    그래도 보통의 업무 강도에서는

    정기적으로 내가 움직일 수 있는 원동력을 준다. 

    3. 체성분 측정

    인바디로 측정한 수치보다

    체지방율이 좀 높게 나온다. ㅠ.ㅠ 

    하지만 그래서 좀 더 자극이 된다고 할까? 

    매일 확인하니까 사실 좀 덜먹게 된다

    내일 아침 체성분을 측정해야 하는

    내일의 나를 위해서.... 

     

    다른 기능보다

    나는 주로 몸을 위한 기능을 사용하고 있다. 

    허리디스크도 있으면서

    방광염도 잘 걸리면서

    한번 집중하면 3~4시간 움직이지 않는

    나 같은 스타일에게는 필수 아이템이 확실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