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싶을때 샐러드를 포함한 식단

반응형
    반응형

    건강하게 먹는것도 좋지만 맛있게 먹는게 최고지 할때가 있고

    건강 챙겨서 꼭 샐러드라도 먹어야지 할때가 있잖아요 

    저는 이번주에 후자입니다. 

    <  아점  메뉴  >

    계란찜

    두부부침

    맛살전

    양상추 아보카도 블루베리 샐러드

    2024.04.20 - [대충 해먹기] - 유럽 생활 적응 메뉴 '양상추 사과 샐러드'

     

    유럽 생활 적응 메뉴 '양상추 사과 샐러드'

    저희집은 저암ㄹ 다양한 나물을 해먹어요 딱히 제 나이가 나물 반찬을 엄청나게 좋아할 나이가 아닌데 항상 저희집은 나물이 떨어지지 않았어요 그런데 해외오니 절대 범접할 수 없는 나물 ㅠ.

    kkindae0326.tistory.com

     


    <  저녁  메뉴  >

    대구전

    양상추 사과 샐러드

    감자 당근 볶음

    2021.02.13 - [대충 해먹기] - 초초초 간단 요리 감자볶음

     

    초초초 간단 요리 감자볶음

    저는 사실 이 요리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냥 목막혀요..ㅠ. 근데 남편이 너~~~무 좋아합니다. 그래서 카레하고 남은 아이들을 한번에 투하~~~ ㅋㅋ 재료 : 감자 4개, 당근 반개, 양파 반개, 소금

    kkindae0326.tistory.com

     

    오징어 볶음

    배추김치


    저는 창의성이 좀 떨어지나봐요 

    전류를 해먹다보면 자꾸 집에 전을 만들만한 재료만 보이고

    샐러드를 먹다보면 자꾸 샐러드만 눈에 보이네요 

    하지만 또 하루 잘 먹고 잘 넘겨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