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안마기를 찾았다. '오아 쿠션 안마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반응형

    저는 몸이 잘 굳어요

    여기저기 잘 아프고 굳어지고 뭉쳐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기도 하고

    안마기에도 관심이 많아요

    하지만 바디프렌드 같은것들은 너~~~무 비싸고

    공간도 엄청나게 차지하잖아요

    또 간단한 안마기는 특수한 위치만 마사지가 가능해요

    어깨, 손, 다리 등 각각 사야해요

    이번에 완벽한 아이를 찾았습니다. 


    오아 쿠션 마사지기

    1개 69천원


    요즘 오아가 정말 아이디어 상품을 많이 내놓는것 같아요

    제가 이걸 마사지하는곳 갔다가 추천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아서 마사지샵에서 나오면서 주문했어요

    완전 쿠션같아 보이지만

    충전식으로 마사지와 온열까지 가능합니다.

    그냥 쿠션이 온것 같지만 은근 무게가 좀 있어요

    롤러가 들어있으니 당연한거겠죠

    구성은 쿠션마사지기와 충전기로 구성되어있어요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내부에 롤러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간단한 사용법과 충전방법이 설명서에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반대쪽은 밝은 회색이고 충전포트가 있어요

    그리고 이쪽에 롤러가 있어요 이 상태로 두고 몸을 어디든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은근 마사지압도 강하고 시원해요

    이 쿠션을 놓고 원하는 부위를 그 위에 두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충전기 꽂아서 3시간이면 완충이 가능합니다. 

    정말 너무 좋아요

    솔직히 제가 이제까지 제가 소개한 제품들은

    대부분 가성비보다는 가격을 좀 포기하더라도

    좋은 제품을 추천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가성비까지 완벽합니다.

    내구성이 얼마나 좋은지는 좀 써봐야할 것 같아요

    하지만 네덜란드 가면서 큰 걱정중 하나가

    마사지를 못 받는다는 것이었는데요

    이 아이 덕분에 갑자기 걱정이 확 줄었어요

    진짜 너무 편하고 간편합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