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반응형
    반응형

    북리뷰라고 해도 될까요?

    네 웹툰이긴 합니다.

    다만....저는 이걸 책으로 샀어요 ㅋㅋㅋㅋ

    저는 핸드폰으로 활자를 보는것이 너~~~무나 피로감이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책으로 구매했습니다.

    책 : 여신강림 1~4권

    작가 : 야옹이

    (실제 여신처럼 생긴 분이라 유명하시죠)

    내용

    피부가 엄청 안 좋고 못생긴 여자주인공이 화장을 알게 되면서

    여신처럼 변신~~~

    화장을 하기 전에는 회사에서 찐따에

    못된 아이들의 심부름까지 하던 아이였지만

    화장을 알게되고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친구도 많아지고 예쁘다는 말을 듣는 사람이 됩니다.

    그러다 수호, 서준이라는 친구를 만나고

    그들과 엮이며 생기는 일들에 관한 이야기다.

    감상평

    처음에는 학교 다닐때 수업 빼먹고 만화책 보던 기억이 나서 좋았다.

    그런데 내용이 엄청 재미있다.

    그래서 눈의 피로 때문에 책을 샀다 해놓고는

    결국 핸드폰으로 하루에 몰아봤다

    아직 완결되진 않았다.

    재미있다 엄~~~청....

    시간 떼우기 좋은 만화다.

    그리고 한동안 순정만화는 특히나 보지 않아서

    뭔가 순정만화만의 그 애틋함이 좋았다.

    시간 엄청 남는 날....

    웹툰 한번 보세요~~~~

    현실성은 약간 부족...ㅎㅎ

    일단 피부 안 좋으면 화장발로 커버하기 어렵다. ㅋㅋㅋ

    반응형

    '북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못 가본 길이 더 아름답다 리뷰  (16) 2021.03.07
    2030 축의 전환  (22) 2021.03.03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  (12) 2021.01.31
    추억 수리 공장  (11) 2021.01.23
    [책]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  (18) 2021.01.1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