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동안 열심히 놀았다면 관리하자 셀룰라이트, 붓기 '크나이프 포도씨오일'

반응형
    반응형

    여름이 되기전부터 사실 꾸준히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어느 순간 늘어난 셀룰라이트 덕분에 엄청 고민을 오래 했었어요 

    그래서 제가 원래 주로 쓰던 제품은 벨루다 셀룰라이트 오일입니다. 

    2021.11.19 - [나를 돌보는 방법] - 운동만으로는 해결이 안되는 셀룰라이트 제거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운동만으로는 해결이 안되는 셀룰라이트 제거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해도 셀룰라이트는 없어지지가 않는다 마사지를 받으면 가장 좋지만 매번 받기에는 가격이. ㅠ.ㅠ 상품명 :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벨레다는 아이가 어릴때 어린이

    kkindae0326.tistory.com

    이 제품 사실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비싸요 대량 판매도 잘 하지 않아요 

    그래서 이런것도 써봤어요

    2021.08.29 - [나를 돌보는 방법] - 내돈내산 전신리프팅 효과? 빠이요 오르 엘릭시르

     

    내돈내산 전신리프팅 효과? 빠이요 오르 엘릭시르

    홈쇼핑을 끊어야 한다. ㅠ.ㅠ 홈쇼핑은 어찌 이리 나의 모든 고민을 꽤뚫고 있는것인지... 최근 매일 앉아 있는 직업의 특성상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많이 먹은 여름휴가로 인하여 살이 찌다 못

    kkindae0326.tistory.com

    홈쇼핑 레전드 동지현님의 추천입니다. 

    이때는 좋았어요

    하지만 이제품 한여름에 쓰면 더워죽어요 정말 모든 옷이 몸에 쩍쩍 붙는 느낌입니다. 

    죄송해요 이런 후기가 늦었네요 


    크나이프 그레이프씨드 오일

    100ml X 11병 

    169,000원 (롯데홈쇼핑 구매) 

    1병을 2달 정도 넘게 쓰니까 11병이면 2년 가까이 쓸 수 있는 양입니다. 

    100ml 한병마다 작은 박스로 포장되어있습니다. 

    좋은 천연 오일이 많이 들어있어요 

    ♣ 포도씨 600g

    ♣ 호호바씨

    ♣ 레몬껍질

    ♣ 오렌지껍질

    ♣ 피마자씨

    ♣ 해바라기씨 오일

    여러가지 오일이 블렌딩된 오일입니다.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은 빠져야겠죠

    ♣ 파라벤

    ♣실리콘 

    등은 들어있지 않아요 

    박스에서 꺼내보면 약간 동글동글한 이미지의 병이 있어요

    이건 진짜 단순한 구조입니다. 

    뿌리는 타입도 펌프질도 필요없는

    그냥 뚜껑 돌려서 여는 타입입니다. 

    뚜껑 열어서 그냥 살짝 기울여 부어쓰는 타입입니다만

    이 제형이 막 흐른다고 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바르기 위해 기울였을때 

    훅 쏟아질정도의 제형은 아니라서

    쓰기에 참 좋습니다. 

    새 제품과 제가 이미 많이 쓴 제품을 같이 보여드려요 

    진짜 제가 애정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살짝 한두방울 떨어뜨려서

    허벅지 뒷쪽과 팔 안쪽에 넓게 도포한 후 

    손가락 연결되는 뼈 부분 있잖아요

    그 부분으로 사정없이 문질러줍니다. 

    그럼 붓기에도 셀룰라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저는 허벅지 셀룰라이트가 장난아니였어요

    이거 한다고 한번에 와우 이렇지 않습니다만, 

    저 이거 6개월쯤 썼더니

    반바지 입고 나갈때 허벅지 뒤돌아보고 옷 다시 갈아 입을까

    고민하는 수준에서는 벗어났습니다. 

    이건 진짜 리얼 후기입니다. 

    그렇다고 막 연예인처럼 탱글탱글 매끈매끈까지는 아니구요

    울퉁불퉁해서 인상 찌푸려지는 정도는 벗어났다는 정도이구

    보여드리기는 좀 민망해요 ㅎㅎ

    바르고 나면 약간 광채가 나는데 신기하게 끈적거리지는 않으니

    이건 여름에 사용하셔도 참 좋아요

    셀룰라이트 제품 비교 평가

    끈적임도 없고 효과도 좋고 냄새도 좋은 최강자 :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대량 구매 가능하고 끈적임없고 효과는 없지는 않고 향이 좋은

    쟁여두고 쓰기 좋은 가성비템 : 크나이프 그레이프씨드 오일

    효과는 꽤 있고 향도 좋지만 여름에 쓰면 극강의 끈적임을 주는

    겨울 전용템 : 빠이요 오르 일렉시르 

    그래서 저는 크나이프 쟁여두고 쓰고 있어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