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어서 쉬고 모임하기 딱 좋은 곳 'Q라운지'

반응형
    반응형

    부산 런닝맨&놀이똥산에 아이와 아빠가 들어가고

    저는 밖에서 기다리기 위해

    Q라운지를 이용했습니다. 


    상호 : Q라운지

    전화번호 : 051-520-3620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227-2 삼정타워 8층

    건물 지하 주차장이 있어요

    다만 서면이니 접근 자체가 쉽지는 않습니다. ㅠ.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보면

    8층은 모두 Q 라운지입니다. 

    입구가 왠지 범접하기 어려운 외관입니다. 

    커피, 베이커리, 맥주까지 

    피자로 밥 먹고, 커피로 입가심하고, 맥주까지 마시면

    이곳에서 하루 종일 있을 수 있을것 같아요

    메뉴가 빼곡해서 뭐가 있는지 다 읽지도 못하겠어요

    기기를 이용한 주문도 가능하지만

    음료 주문만 가능해요 

    베이커리나 다른 것들은 직접 주문하셔야 하는데

    줄이 너무 길고 배가 불러서 저는 그냥 음료만 주문했어요

    메뉴를 고르고 결재하면 옆에 있는 진동벨에 

    제가 주문한 번호가 뜹니다. 진동벨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베이글이나 소금빵 같은 담백한 빵이 많아서 좋았어요

    하지만 저는 줄을 설 자신이 없어서 빵 구매는 포기했습니다.

    케잌류도 있어요

    냉장실에 들어있는데 그쪽으로 줄이 길어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네요

    라운지의 반만 찍었습니다. 

    아직도 반은 못 찍었는데도 이렇게 넓고 사람이 많아요

    사람이 많다보니 시간을 떼우고 오래 앉아있어도

    마음이 아주 편했어요 

    최대 장점인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많은 가족들이 커다란 스크린 앞에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뭔가 미래 공간에 들어온 느낌을 줍니다. 

    바 좌석은 저녁이 되면 손님이 많겠지만

    낮에는 한명의 손님도 앉지 않아서 

    라운지 내부의 반은 사람으로 꽉 차 있고

    반은 이렇게 텅빈 공간처럼 보이는 조금은 신기한 광경이었습니다. 

    내부에 갤러리도 있어서

    차를 들고 천천히 미술품을 관람하는것도

    왠지 고급져보였어요

    구획마다 앉는 의자나 구성, 위치가 매우 다양해서

    많은 사람이 모여있지만

    모두 다른 곳에 있는 느낌을 받는 

    신기한 곳이었습니다. 

    저는 혼자 자몽에이드를 마시며

    창밖 아파트 뷰를 보면서 멍때리다보니

    금방 아이와 남편이 왔더라구요

    ㅎㅎ 저에게는 정말 꿀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시끌시끌하니 오히려 혼자 앉아있기에 마음이 편하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책을 들고가서 읽으며 구경하고 있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서면에 가신다면 한번쯤 들러서

    음료도 드시면서 쉬기에 정말 좋은 장소 같아요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