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놀기 좋은 창원 잭슨나인스

반응형
    반응형

    주말에 아이와 함께 어떤 활동이든 하려고 하지만

    사실 비가 오면 딱히 할 것이 많지 않다. 

    그리고 비가 오면 내 몸도 찌뿌둥해서 뭔가를 할 의욕이 생기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무기력을 한방에 날려줄 장소 

    잭슨나인스를 소개한다. 


    상호 : 잭슨나인스

    전화번호 : 1600-9926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신촌본포로 5-16 거풍프라자 3, 4F

    (3층으로 가면 3, 4층 모두 이용) 

    운영시간 : 오후 12시 ~ 9시 (화요일 휴무) 

    주차 : 거풍프라자 지하 주차장 

    (코로나가 아니면 지하 주차장에 자리가 없을 수 있다. 

    인근 길가에 주차해야 할 수도 있다는 점 참고) 


    금액이 싸진 않지만 가격을 생각하지 않을만큼 재미있는 곳이다. 

    미끄럼방지 양말을 반드시 착용해야 안전사고가 나지 않으므로

    어린이는 미리 준비하고 준비되지 않았다면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3층과 4층 모두 놀 수 있는 공간이고 

    3층 롤러존 앞에 물품보관함이 있으므로 일단 물품을 보관하고 신나게 놀면 된다. 

    방방이는 너무 넓어서 한 앵글로 사진 찍기도 어렵다. 

    어른도 탈 수 있으므로 아이와 정말 신나게 뛰어다녔다. 

    게임존은 오락실처럼 꾸며져 있다. 

    너무 시끄러워서 우리 아이는 게임존에 있는 것 자체를 싫어했지만

    조금 더 크면 정말 신난게 놀 수 있을것 같다

    영상이 있는 곳에도 볼풀장과 대형 미끄럼틀 등이 있다. 

     

    이걸 아이가 너무 재미있게 해서 우리도 타보고 싶었지만

    이 기구는 어른 탑승금지. ㅠ.ㅠ 

    보통의 키즈카페에 있는 볼풀장과 미끄럼틀, 그물망 등은 여기도 당연히있다. 

    넓은 장소에 놀거리는 너무나 많다. 

    내가 가장 재미있었던 롤러존...

    당연히 무료 입장이지만 안전은 꼭 알아서 챙겨야한다. 

    사이즈에 맞는 롤러스케이트를 골라 신으면 된다. 

    이 롤러장의 가장 큰 장점은 보조기구가 있다는것

    완전 초보자도 시도해볼 수 있다. 

    하지만 천천히 탈수만은 없으니 

    연습존에서는 스피드를 올려 탈 수 있다. 

    열심히 놀았다면 먹어야한다. 

    3층에는 경성돈까스가 있고 

    4층에는 간단한 라면과 음료를 판매하는 매점이 있다. 

    하지만 우리는 코로나 시국이라 간단한 음료만 먹었다. 

    열심히 놀고 먹었다면 또 쉬어줘야 하는것

    내가 가장 좋았던건 안마의자

    안마의자가 4층 양끝에 배치되어 있고 

    완전히 무료다. 

    이래서 비오는 날은 이곳을 가야한다. 

    아이는 놀고 나는 쉬고 ㅎㅎ

     

    아이도 어른도 너무나 재미난 곳이다. 

    세세하게 모든것을 담지 못한것이 아쉬울 정도

    특히 아빠들은 안마의자와 플레이스테이션 앞에 많이 모여계신듯...

     

    코로나 시국이라 방문이 꺼려지시는 분들이 많은지

    예전에 비해 사람이 적은 편이었다. 

    문제는 단체손님이 주말에는 꽤 온다는게 조금 찝찝하긴했다. 

    버스 타고 20명이 넘는 인원이 우르르 들어오니 항의하시는 분도 있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