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상남동 돈까스 맛집 하나 추가요~~~~

반응형
    반응형

    아이 때문에 돈까스 맛집을 찾는게 제 일상이 되었어요

    이번에 우연히 그냥 한끼 떼우려다 좋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상호 : 돈카츠 금돈

    전화번호 : 055-262-2445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73 1층

    (서울메디칼센터 1층 약국옆)

    영업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타임 : 14시 30분 ~ 17시)

    주차 : 서울메디칼센터 1층과 지하에 주차장이 있고 1시간 주차권 줍니다.

    지하 주차장은 2중 주차도 많았는데 최근에는 코로나로 주차가 좀 쉬워진것 같아요

     

    생각보다 오래되어서 망하지 않는걸 보면 나쁘지 않겠지 싶어

    아이 병원간김에 한번 가봤습니다.

    메뉴는 안심/등심/치즈 돈까스, 우동, 소바, 카레입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남편과 아이는 치즈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사실 저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치즈를 막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허....그런데 여기는 치즈돈까스를 먹어보셔야 합니다.

     

    저희는 소바정식을 시켰어요

    등심과 안심 하나씩....

    안심은 2P로 나오는데

    소바까지 해도 양이 살짝 적은 감이 있으니 참조하세요

    안심이 저는 더 부드러웠습니다.

    등심은 그냥 기본 돈까스를 썰어놓은 형태인데

    일본식 돈까스의 특징인 두꺼운 빵가루는 거의없고 얇은 편입니다.

    덕분에 좀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즈돈까스는 4피스가 나옵니다.

    치즈가 한종류가 아닌것 같았습니다.

    흰색과 노란색이 섞여있어요

    치즈 늘어나는거 왜 안 찍었냐고 하시겠죠... ㅎㅎ

    네 또 잊어먹었어요 치즈 한입 먹어보고 반해버려서 아무 생각이 없었어요

    먹어보고 맛 없으면 포스팅 안하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잊었습니다. ㅠ.ㅠ

    서울메디칼센터는 주차도 힘들지 않고

    특히 병원갈 일이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앗 소바는 약간 면이 분것 같은 느낌이라 저는 별로였고

    남편은 맛있다고 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아이를 키우며서 생긴 잔머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아이 마음숲 놀이터 후기~~~  (14) 2021.04.22
    똑닥앱  (6) 2021.04.13
    서면 아웃백  (12) 2021.04.02
    부산 놀이똥산 후기  (24) 2021.04.01
    아이 치아관리  (14) 2021.03.3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