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아웃백

반응형
    반응형

    놀이똥산에서 충분히 놀았다면

    밥을 또 먹어야겠지요

    아이를 키우고부터 먹고 싸는게 제일 신경 쓰이는 부분이네요

     

    주소 : 삼정타워 6층

    전화번호 : 051-520-3770

     

     

    삼정타워에 먹을 곳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서면에서는 나오면 다 먹고 놀거리기도 하죠

    만약 아이가 없었다면

    쉑쉑버거에 갔겠지만

    저희는 아이가 있고 햄버거를 안 먹는 아이라서. ㅠ.ㅠ

    오랜만에 아웃백을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석양'에 가보고

    카톡 웨이팅 서비스에 기겁을 했는데

    부산에는 다 이걸 사용하더라구요

    촌에 살아서 몰랐어요. ㅠ.ㅠ

     

    일단 웨이팅 기계에 번호를 입력하고 기다립니다.

     

    와인좌석이 따로 있어서 와인을 주문한다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안내가능하다고 하는데

    와인이 9만 5천원....헐....

    저희는 충분히 기다릴 수 있다고 거절했습니다. ^^

     

     

    오랜만에 아웃백에 와서

    빵을 엄청 먹었네요

     

    저희 남편은 스테이크를 좋아하는데

    아웃백 스테이크는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양송이스프 3개 (2개를 제가 먹음)

     

     

    베이비백립 400g + 후렌치후라이

     

     

    구운통고구마

     

    치킨텐더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옛날 사람답게 오렌지 에이드 ^^

     

    정말 폭풍같은 식사를 한것 같습니다.

    이것 저것 할인하니까

    배터지게 먹고 빵 4개 받아서 들고 나오고

    커피 테이크아웃 2잔해서

    6,8000원 나왔어요

     

    저희 남편은 아웃백의 조명이나 분위기가 좋다고 합니다.

    뭔가 행복한 가족의 식사 같다고 하네요

    놀이똥산에서 즐겁게 놀고 아웃백에서 즐겁게 식사해서

    정말 행복하긴 했습니다.

     

    간만에 가는 아웃백은 결혼하기 전 추억도 돋게하고 좋았습니다.

    마지막 살아남은 패밀리레스토랑인데

    쭉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아이를 키우며서 생긴 잔머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똑닥앱  (6) 2021.04.13
    창원 상남동 돈까스 맛집 하나 추가요~~~~  (12) 2021.04.09
    부산 놀이똥산 후기  (24) 2021.04.01
    아이 치아관리  (14) 2021.03.30
    [내돈내먹] 창원 바삭왕돈까스 후기  (36) 2021.03.2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