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상남동 맛있는 고깃집 맛찬들 리뷰~~~~

반응형
    반응형

    창원 상남동 맛집 '맛찬들' 다녀왔어요

    사실 예전에 한번 갔었는데 정말 너무나 기분 나빴던 기억이 있어서 절대 안가야지 했었어요

    5명이 갔는데 손님이 많으니까 한 테이블에 앉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괜찮겠지하고 앉아보니 한명이 옆 테이블과 우리 테이블 사이에 딱 맞게 끼어 앉아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나와버렸었어요

     

    그런데 점심 시간에 돼지고기가 먹고 싶다는 친구 덕분에

    고기집을 찾는데 저희가 11시 40분쯤 갔거든요

    상남동 고깃집 대부분 문을 닫았거나 12시 오픈인데 저희는 기다리지 못하고

    그냥 '맛찬들'에 들어갔습니다.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훨씬 깔끔해지고 자리도 조금 더 넓어졌습니다.

    예전과 같은 일은 일어나지 않겠더라구요

     

    상호 : 맛찬들왕소금구이

    전화번호 : 055-266-9295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682번길 18 맛찬들 왕소금구이

    영업시간 : 오전 11:30~새벽 6시 (문 열자마자 들어갔네요, 연중무휴)

    주차 : 가게 앞에 3~4대 정도 주차 가능하지만 뭐 사실 여기에 주차하려면

    저희처럼 오전 시간에 가야하지 않을까요

    저녁에는 그 앞에 '로데오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참고로 주차는 1시간만 무료입니다.

    (고기를 1시간만에 먹고 나오는건 점심시간에나 가능할것 같지만....)

    메뉴판은 이래요

    오겹살,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등이 있지요

    저희는 삼겹살이 최강이라고 전원 의견 일치했습니다.

    (사실 가장 최강은 오겹살이지만 점심때 남은 오겹살이 없었어요. ㅠ.ㅠ )

    기본 상차림은 생각보다 뭐가 많지만

    저희가 주로 공략한건

    콩나물 무침 (새콤달콤한 맛)

    명이나물

    백김치

    이외에는 거의 손을 대지 않았네요 ㅋㅋㅋ

    고깃집에서는 고기를 먹어야죠 ㅎㅎㅎ

     

    제일 큰 장점은 고기를 완벽히 구워준다는 것입니다.

    고기 잘라주고 잘 정렬해주고 익으면 드세요 하는 곳이 많잖아요

    그럼 우리 고민하죠 아 바로 먹고 싶은데 언제 먹지

    난 더 익혀 먹고 싶은데 왜 쟤는 벌써 저렇게 먹지...

    (속으로 다 이런 고민 하시잖아요...저만 그런거 아니죠?)

    하지만 여기는 완벽하게 다 구워서 줍니다.

    다 구워지면 돌판과 썰어놓은 감자 위에 차례로 올려주십니다.

    덕분에 여자 3명이서 쉬지 않고 고기 10인분을 순삭했네요 하하하....

    주의하세요 구워주니까 안 끊기고 계속 들어갑니다.

    그리고 찌개 먹었어요 밥이랑....

    김치찌개 시켰는데 이것도 깜놀합니다.

    안타깝게도 찌개의 첫 사진만 찍었네요

    여기안에...진짜 진심 김치보다 고기가 더 많아요

    이건 김치찌개가 아니라 고기찌개에 가깝습니다.

    강추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은 한끼였습니다.

    고기 구워주시는 분이 저희 이야기를 가만히 듣고 계시다가

    정말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살짝 끼어들었다가 자연스럽게 빠져주시고

    오늘은 서비스도 완벽했습니다.

     

    제가 산 점심이 아니라서 내돈내먹이라고 하지 않았어요

    이 점심은 100% 친구의 돈으로 먹었지만 협찬은 없었어요^^

    반응형

    '나를 돌보는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뾰루지 해결~~~ 티트리 오일  (10) 2021.04.25
    창원 손님 모실 곳.... 호텔 에비뉴...  (10) 2021.04.17
    [내돈내먹] 창원 반송 행운정 후기  (24) 2021.03.31
    실비 보험료 청구  (18) 2021.03.27
    창원 벚꽃  (28) 2021.03.2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