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여행할때 주의하세요 '웨스트민스터'

반응형
    반응형

    영국 여행을 한다면 웨스트 민스터 사원은 가셔야죠 

    저도 가보려고 했어요

    문제는 제가 좀 게을러요

    구글맵에서 '웨스트민스터'만 입력하고 출발했습니다.

    제가 도착한 곳은 여기입니다. 

    제가 본 사진속 사진과 너무 다르죠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다시 맵을 켜봤어요

    이곳은 '웨스트 민스터 대성당' 입니다.

    유럽의 성당은 입구와 측면이 다를때도 많으니까

    혹시나 해서 한바퀴를 돌았는데 제가 알던 그 모습이 아닙니다.

    생각보다 크지도 않고 이 곳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아닌데 라고 생각했어요

    내부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입구만 사진 찍었어요 

    내부가 그렇게 대단하지도 않고 좀 당황했어요

    영국 웨스트민스터 사원, 대관식, 장례식 등이 열리는 곳을 찾으신다면

    반드시 '웨스트민스터 사원'을 검색하세요 

    절대 대성당으로 가시면 안됩니다. 너무 피곤해서 결국 사원을 못갔어요 빅벤과 딱 5분 거리임에도 지쳐서 못간게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