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다 '열무김치' 개봉 후기

반응형
    반응형

    김치를 사먹지 않았어요 

    시어머니가 해주시는 김장김치와 여름 김치가 

    항상 김치냉장고에 그득했어요 

    그런데 외국에 오니 어쩔 수 없이 김치는 사먹게 됩니다. 

    비비고 너무 맛있지만 김치는 솔직히 종가집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다른 브랜드 도전해봤어요 

    ---- 요리하다 열무김치  ----

    요리 하다 열무김치 400g

    인터넷 최저가는 7,700원

    이 김치는 네덜란드에서 구매한건 아닙니다. 

    회사 동료가 출장오면서 사다줬어요. 

    제 동료 너무 착하죠 

    찾아보니 '들빛식품'이라는 회사네요 

    제 생각에는 김치는 오히려 완전 대기업보다 이런 곳이 더 좋은것 같아요 

    방부제가 포장지 안쪽에 딱 붙어 있어서 

    김치를 그대로 부어도 떨어지지 않고 골라낼 필요없이 좋아요 

    비쥬얼이 딱 저희 시어머니가 해주는 그 모양입니다. 

    양념이 충분한데 은근히 과하지 않아요 

    새콤하게 익었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400g 진짜 너무 금방 먹었어요

    솔직히 김치는 비비고보다 여기가 맛있는것 같아요 

    거의 종가집과 양대산맥 될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