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한식맛집 'NAMU'

반응형
    반응형

    가끔은 외식을 하고 싶잖아요

    아이는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돈까스를 판다는 한식집을 찾아갔어요

    그런데 언제부터 돈까스가 한식이었죠?


    네덜란드 한식집 'NAMU'

    Kostverlorenhof 54, 1183 HG Amstelveen


    입구가 이렇게 되어있어요

    다른 가게의 야외 테이블을 지나가야하다보니

    한참 입구를 찾았습니다.

    휘황찬란한 간판이 없는 이곳에서는 원하는 곳을 찾는게 쉽지 않네요

    가게 내부는 깔끔한데요

    제가 다른 날도 가봤는데 예약이 꽉찬 경우가 있어요

    그러니 예약을 하고 가야할 것 같아요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특이한건 짬뽕, 짜장면을 팔아요

    네덜란드의 겨울은 정말 으슬으슬하게 기분나쁘게 추운데

    비까지 옵니다.

    그래서 짬뽕이 땡기긴해요 

    저희는 일단 기본에 충실하고자 제가 좋아하는 제육볶음 시켰어요

    솔직히 한국에서 먹는 그냥 그런 식당보다 여기가 맛있어요

    불고기는 딱 기본 스타일인데요

    은근 양도 꽤 많아요

    아이가 애타게 찾았던 돈까스는 옛날 스타일인데요

    일본식 돈까스와 우리 나라 경양식 돈까스 중간쯤의 맛입니다.

    돈까스 옆 샐러드가 정말 맛있어요

    반찬도 맛있고 다양해요

    쌈도 나오구요

    정말 든든하게 먹었어요

    해외에서 먹은 한식집 중에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다만 테이블이 살짝 끈적거려요

    그 부분만 아니라면 딱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