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브란트 하우스 맛집 'Cafe Restaurant Orff'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램브란트 하우스 인근에서 밥먹고

    제대로 탈난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분위기도 괜찮고 음식도 괜찮았던 곳을 소개해요


    Cafe Restaurant Orff

    Jodenbreestraat 5, 1011 NG Amsterdam

    입구를 잘 찍고 싶었지만

    유럽에서는 나이든 어르신이나 혹은 장애인분들의 이동을

    천천히 기다려주는것이 기본이기에 그냥 사진 찍었습니다.

    비가 너무 왔어요 ㅠ.ㅠ

    유럽의 식당은 제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것 같아요

    식당 내부가 모두 반짝반짝해요

    네덜란드는 참 먹을게 없어요

    점심 메뉴는 대부분 햄버거, 샌드위치, 파니니 류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밖을보면 램브란트 하우스가 딱 보입니다. 

    커피 시키면 에스프레소가 아님에도 에스프레소 양만큼 나와요 

    저는 햄&치즈 파니니 먹었어요

    살짝 느끼했는데 네덜란드 인들에게도 약간 느끼했나봐요

    기본으로 케찹을 같이 주더라구요

    남편은 항상 햄버거메뉴입니다. 

    네덜란드 왠만한 식당의 햄버거는 다 먹어보게 될 것 같아요

    빵을 따뜻하게 구워서 쌀쌀해진 겨울에 먹기 딱 좋았습니다. 

    치즈스틱입니다. 

    아이는 치즈스틱은 원래 좀 먹었는데 여기 치즈스틱은 살짝 느끼하다네요

    저는 꽤 맛있었습니다.

    아이를 위해 주문한 메인 메뉴는 감자튀김입니다. 

    네덜란드 와서 감자튀김이 그닥 나쁜음식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   총    평   >

    램브란트 하우스 정말 좋았어요

    솔직히 빈센트 반고흐 미술관 다음으로 이곳이 네덜란드에서 가장 좋았어요

    하지만 메인 시내에 있는게 아닙니다.

    그래서 밥먹을곳이 마땅치 않은데요

    이 곳에서 식사 한번 해보세요

    유러피안이 된 기분이 들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