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 음식점 'Bella Regina'

반응형
    반응형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할 수 있는 식당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다니다보니

    딱딱 시간 맞춰 움직이는것도 쉽지 않아요

    그래서 예약하지 않고 발길이 닿는 곳에 가서

    밥을 먹었네요


    Bella Regina Restaurant

    Vijzelstraat 41, 1017 HE Amsterdam

    금/토요일 오후 12시 ~ 오전 12시

    평일 오후 12시 ~ 오후 11시


    네덜란드 국립 미술관 둘러보고 나오다가

    맛있는 외식을 하기로 했는데

    모든 곳이 다 Full Booking 상태였어요

    길가다 보니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되어 있는데

    피자, 파스타 뿐만이 아니라 스테이크와 폭립도 있어서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겠구나 싶었어요

    가게는 좁고 긴 형태인데요

    가장 안쪽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 가게 마저도 저희가 4시 40분에 들어가서 그렇지

    나올때쯤에는 풀로 다 찼었네요

    먼저 콜라를 주문했어요

    P+R에 주차하고 나온터라 다시 운전을 해야하기에

    맥주 한잔을 못했네요 ㅠ.ㅠ

    식전빵을 주시더라구요

    스테이크류를 시키면 나오는데요

    많이 두꺼운 갈릭난인데 감칠맛 없이 밍숭맹숭한 그런 맛이었어요

    케챱에 푹~~찍어 먹으니 좋았네요

    안심스테이크 입니다.

    미디엄-웰던으로 요청했는데 완전 웰던이었네요

    그래도 나름 페퍼소스도 괜찮았어요

    폭립은 맛있어보이는데

    돼지냄새가 좀 나는 편이었습니다.

    끝맛이 신기하게 살짝 매콤한데 굳이 다시 시킬것 같지는 않아요

    하와이안 피자입니다.

    음.... 베이컨 피자 같았어요, 베이컨의 향이 엄청나게 강했네요

    그냥 베이컨과 파인애플 넣은 빵 정도?

    감자튀김은 딱 찐감자 느낌이었어요

    집에서 감자튀김 해보겠다고 쌩감자 썰어서 튀기면 딱 후회하게 되는

    딱 그런 감자튀김 맛이었어요

    역시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은것 같아요

    이 곳의 장점은 예약하지 않고 갈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심지어 팁까지 받더라구요

    네덜란드에서 팁 내본건 처음이네요

    그나마 스테이크가 괜찮았고, 나머지는 다 집에서 제가 하는게

    오히려 맛있겠다 싶었네요

    그래도 설거지 내가 안해서 어디냐...라고 생각하고 먹었습니다.

    네덜란드 오게 되신다면 이 집은 패스패스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