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뷔페 '쿠우쿠우'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는 쿠우쿠우가 다이닝원이라는 브랜드로 많이 바뀌더라구요

    마산에는 쿠우쿠우가 그대로 장사하고 있습니다.

    사실 메뉴는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어요

    최근 유럽에서 물가의 압박을 너무 받던 저는

    뷔페도 가성비만 찾게됩니다.


    쿠우쿠우

    전화번호 : 055-298-6274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149-31 메트로센텀 9층

    롯데마트 맞은편에 있어서 마트 갈때마다 가보고 싶더라구요

    드디어 가봤네요

    아이가 어릴때는 이런 놀이방이 있는 식당만 찾아다녔어요

    지금은 아이가 이곳에서 놀지 않지만 옛 생각이 나더라구요

    문제는 게임기도 있어서 잘못하면 현금이 탈탈 털릴 수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낮은 세면대가 있어서

    놀던 아이를 수습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원래 쿠우쿠우는 초밥뷔페로 시작했어요

    그러니 초밥먼저 먹어줘야겠죠

    초밥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일일이 다 찍기도 어렵습니다.

    빈자리가 많아보이지만 조~~기 뒤에 계시는 쉐프님이

    정말 끊임없이 채워주시니 걱정하지마세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육회군함입니다. 

    이상하게 쿠우쿠우는 소고기 초밥, 육회 등 소고기 요리가 맛있어요

    롤 종류도 다양해서 솔직히 종류별로 하나씩만 먹어도 배가 금방차요

    하지만 초밥만 먹을 수는 없잖아요

    피자도 있습니다.

    아 솔직히 왠만큼 다 맛있는데요

    이 깍지콩은 솔직히 너무 맛없습니다. 피하세요

    제가 사랑하는 고기들도 종류가 정말 많아요

    양념한 갈비와 수육까지 있습니다.

    텍사스 바베큐라는데요 

    이건 좀 퍽퍽했어요 소스를 정말 듬뿍 발라 먹어야해요

    이 스프를 드시러 가시는 분도 많잖아요

    30분 마다 나오는데 딱 나오는 시간에 가지 않으면

    구경하기 어렵습니다. 

    아이들 밥 먹이려면 필수인 양념고기죠

    아이들 취향따라 다르겠지만 저희 아이는 불고기는 잘 안 먹구요

    양념 찜갈비를 정말 잘 먹었습니다.

    예상외의 닭발까지...

    사실 진짜 고급 뷔페가면 절대 볼 수 없는 메뉴잖아요

    떡볶이에 닭봉까지 솔직히 이런 평소에 자주 먹는

    그냥 종류별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먹고 나면 든든하게 해주는 면에서

    고급 뷔페보다 훨씬 좋은것 같아요

    저는 절대 먹지 않는 채소도 많았어요 ㅎㅎ

    쿠우쿠우는 은근히 육회맛집입니다.

    아이들을 데려가도 좋은 가장 큰 장점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가 많아요

    슬러시 안 먹는 애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눈꽃팥빙수는 저 얼음통의 뚜껑이 닫힐 틈이 없는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는 역시 와플입니다. 

    직원분이 제가 가지러 가니까 따뜻한 걸로 드릴까요?

    하고 물어봐주셔서 따뜻한 와플에 생크림과 사과잼을

    양껏 올려 먹었네요

    솔직히 사진을 다 올리기엔 너무 길어져서 더는 못 올렸는데요

    정말 종류가 다양하고 맛없는 음식이 거의 없어요

    다만 깍지콩은 너무 맛없으니 피하셔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