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핫도그 맛집 '쌀똑 핫도그' 내돈내먹 후기

반응형
    반응형

    저희 집 아이도 고학년이 되어가고 있어요

    덕분에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정말 신기해요

    그렇게 안 먹는다고 했었는데

    이제는 군것질거리도 먹을 수 있는게 늘어났네요


    쌀똑 핫도그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 2가 11-7

    이 가게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

    바로 옆가게와 주인이 같으세요 ㅋㅋ

    그래서 아이에게는 핫도그를 저에게는 커피를 선물 할 수 있습니다. ^^

    종류별 핫도그, 떡볶이와 팥빙수까지 팔아요

    생각보다 주변에서 오신 어르신들도 많이 들러가십니다.

    다양한 소스가 소스통에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필요한만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와 아빠는 핫도그를 하나씩 먹고

    저는 팥빙수를 같이 먹었어요

    먹고 나서 바로 커피 마셨네요

    모든 핫도그는 즉석해서 만들어주시는데요

    7분 정도 기다려 달라고 항상 말씀해주셔서

    아이가 그 시간을 기억하고 있어요

    주변을 지나가게 되면 항상 꼭 들르게 되는 곳입니다.

    출출할때 간식으로 딱 좋아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