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헤어 스팀클리닉 에센스 트리트먼트 내돈내산 찐후기

반응형
    반응형

    이 제품은 참고로 제가 원해서 산건 아닙니다. 

    남편 머리카락이 정말 얇고 가늘어요

    애초에 타고 나기를 그렇게 타고 났습니다.

    문제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머리숱이 줄어들어

    얇은 생머리 머리카락인 남편은 아무리 펌을 해도

    오후가 되면 머리가 너무 가라앉아요

    그러다가 남편이 정말 홀린듯이

    이찬석 쇼호스터님의 광고를 보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그레이트헤어 스팀 클리닉 에센스 트리트먼트

    이찬석 패키지

    본품 100ml 6통 + 15ml 휴대용 10통

    198,000원


    일단 남편은 포장지에 혹했습니다. 

    너무 깔끔하고 블링블링하다고 좋아했어요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콩알만큼 덜어서 젖은 머리게 충분히 바르고

    드라이로 살짝 말려주면 됩니다.

    본품입니다. 은색병에 뚜껑 열어서

    살짝 펌핑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손등에 살짝 올려보면 하얀색 끈적이지도 무겁지도 않은 제품입니다. 

    살짝 문질러보면 알알이 녹아서 물방울이 맺힙니다. 

    이정도면 머리 전반에 바를 수 있어요

    <   결   과   >

    따로 사진을 찍을 필요가 없었어요

    일반적인 헤어로션이나 왁스보다 좋은걸 잘 모르겠어요

    가장 중요한 볼륨감은 솔직히 아무 효과가 없었어요

    이찬석님 손에서나 가능한 볼륨이고

    보통 일반적인 똥손 남자가 이걸로 볼륨을 살리는건

    불가능하다고 보는게 맞을것 같아요

    그냥 에센스 효과가 있다고 믿고 쓸 생각입니다.

    홈쇼핑 쇼호스트에게 속지 말아야지 다짐을 하는데

    이번에도 실패했어요 ㅠ.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