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쁜 덴비 컵세트 참을 수가 없었어요 ㅠ.ㅠ

반응형
    반응형

    새해에는 무조건 돈을 아껴 쓰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평소에는 거들떠도 보지 않던 유리컵에 반해버렸다. 

    저희집에는 돈을 주고 산 컵은 하나도 없어요 ㅎㅎ

    결혼할때도 어디선가 생긴 머그컵들을 그대로 가지고 와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남편이 우리도 예쁜 유리컵을 사서 우유 따라 먹고 싶다고 했어요

    그러려니하고 매번 구경은 하지만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었는데

    새해에 아껴쓰겠다 다짐을 한 하필 이날....

    유리컵을 보고 반할게 뭐래요 ㅠ.ㅠ 

    브랜드 : Denby

    제조국 : 중국

    Denby는 영국 브랜드라는데...역시나 제조국은 중국입니다. 

    가격 : 2P 3만원 (25% 할인, 정가 4만원)

    유리컵이고 아랫쪽에 색이 들어간 세트는 

    5가지 모양이 있어요

    하지만 우리가 원한것은 적당히 깊이감이 있는 유리잔이 필요했어요

    뚜껑을 열어보면 하얀색 얇은 종이로 잘 포장되어 들어있어요

    백화점에서 구매했는데....

    다른 유리잔 박스를 들고와서 비교해보고 가장 깨끗하고

    흠집이 1도 없는 것들로 다시 포장해주셨습니다. 

    두근두근 너무 예쁘고 깔끔하게 포장된 컵들을 꺼내보았습니다. 

    유리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랫쪽에는 청색, 녹색, 황색, 핑크색이 은은하게 들어가있어요

    깊이는 약간 있고 위로 올라갈수록 미세하게 좁아집니다. 

    유리잔이 너무 예뻐요 아랫쪽만 색이 들어가있는데

    윗쪽에는 색이나 모양이 없어서 정말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색 4가지가 모두 은은하게 예쁘고

    손으로 잡기에도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아서

    그립감도 정말 좋아요

    연초에 돈 쓴거 계획 실패이기도 한데

    그럴 생각이 하나도 안 들어요 사실은...

    너무 예쁘고 깔끔해서 딱 제스타일이네요

    올해에는 디저트 포스팅한다면 좀 더 예쁘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