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제주 여행 편하게 하기 좋은 숙소 '신화월드'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반응형

    아이와 함께 여행을 다니다보면

    편의시설이 다 갖춰지고 깔끔하게 관리되는

    호텔이나 리조트를 선호하게 된다. 

    나도 예전에는 펜션이나 싼숙박을 선호했었는데

    아이가 있다보니 여간 불편한게 아니라서

    이제는 리조트 or 호텔 선호자가 되었다. 


    숙박 : 신화월드 랜딩관 디럭스 패밀리룸

    전화번호 : 1670-8800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산 24

    주차 : 지하주차장, 지상주차장이 충분


    지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랜딩관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꽤 크지만 높지가 않았어요 

    입구에 들어가면 이런 조형물이 있어요

    발열체크만 하고 들어가면 되는데요

    입구에 항상 대기하고 계신 직원분들이 안내를 해주십니다. 

    짐이 많을때는 짐도 받아주세요

    체크인은 혼자 해야해요

    가족들은 뒤쪽에 준비된 소파에서 기다리고

    저 혼자 체크인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소파가 준비되어있어요

    기다리면서 커피도 한잔 사마실 수 있어요

    가격은 물어보지 않았네요 

    신화월드는 워낙 넓어서 곳곳에 이런 안내가 가능한 기기가

    설치되어있어요

    하지만 이 기기에서 서성이면 금방 직원분이 오셔서 도와주세요

    딱히 기기를 만져볼 일이 거의 없었어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과 가까운 곳에 빵과 케잌도 살 수 있어요

    저녁이 되면 항상 이 모든 케잌을 가져가고

    오전 오픈전에 다시 채워넣더라구요 

    케익이나 구성품도 매일 조금씩 변경됩니다. 

    방으로 가면 침대 2개와 의자, 탁자가 있어요

    저 의자와 탁자에서 밤에는 맥주 한잔하기 딱 좋더라구요 

    더블 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가 있습니다. 

    저와 아이가 더블 침대에 함께 잤는데

    아이가 몸부림을 심하게 쳐도 충분히 잘 수 있는 크기였습니다. 

    화장대와 짐을 놓을 수 있는 선반이 꽤 길게 준비되어있어요

    2박 3일 짐을 놓기에 충분했습니다. 

    특이한건 화장실 문이 미닫이식입니다.

    미닫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쪽편에 욕조가 있어요

    욕조가 깊지가 얕은 편이라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오른편이 유리문인데요 

    유리문 한쪽은 화장실, 한쪽은 샤워부스입니다. 

    욕실에도 어메니티가 준비되어있어요

    바디클렌져, 샴푸, 린스입니다. 

    샤워부스가 화장실과 분리되게 유리문이 있어서 좋았어요

    신화월드는 욕실 때문에 좋기도 하고 싫기도 했어요

    이렇게 분리되어 있는건 좋지만

    물이 정말 안 빠집니다. ㅠ.ㅠ 

    샤워부스 금방 한강됩니다. 

    세면대에도 어메니티가 있고

    검은 박스안에 칫솔, 치약, 화장솜, 면봉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건물 구조상 2층 이상의 방으로 가려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가서

    좀 걸어서 다른 엘리베이터로 갈아타고 다시 올라가야합니다. 

    딱히 건물이 높지 않아서 전망이 좋을 필요가 없을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1층에 갔습니다. 

    그랬더니 미니정원이 이렇게 있더라구요 

    아침에 살짝 바깥공기 쐬기 좋습니다. 

    신화월드 안에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텀블러 들고 슬리퍼 신고

    후드티 뒤집어쓰고 커피 사러 가는 느낌이 참 좋았어요

    저녁에는 돔아지트에 불이 켜져서

    내부에서 맥주도 마실 수 있지만

    저희가 간 기간동안에는 추워서 그냥 들어가 보기만 했어요

    아이가 아늑하다고 참 좋아하더라구요

    비성수기라서 그렇겠지만

    투숙을 하면 신화월드 테마파크 Big3 이용권을 줍니다. 

    3명이니 3장

    테마파크는 따로 포스팅 하겠지만

    놀이기구가 많지 않아요

    제가 타지 않아서 Big3 이용권만으로 충분했습니다. 

    금, 토, 일 저녁에는 불꽃놀이를 해줍니다. 

    저희는 깜빡하고 있다가 외식하고 들어오면서

    급하게 잠깐 구경했어요 

    3분 정도로 매우 짧으니 놓치면 아깝습니다. 

    총   평

    1. 가격 2박 3일 418,000원(세금포함)

    - 테마파크 놀이공원 Big3 이용권 무료 제공

    - 조식 12세 미만 무료

    ※ 룸 컨디션, 다양하게 갖춰진 시설, 이벤트 등을 생각했을때 비싸지 않다.

    2. 신화월드 전체 구조

    - 편의점이 놀이공원 맞은편 바깥에 있어서 접근이 불편

    - 쇼핑을 할 수 있는데, 가족 단위로 굳이 그곳에서 쇼핑할 이유는 별로 없는듯

    - 음식점이 비싸거나 혹은 바깥에 있어서 접근이 불편

    ※ 특히 겨울이나 바람이 많이 불때는 편의점 등의 접근이 불편

    3. 재방문 의사

    - 아이는 대만족, 꼭 다시 오고 싶다는 의견

    - 남편은 방에 가만히 있다면 다시 가고 싶다는 의견

    - 나는 비수기에는 많은 혜택이 있으니 재방문 

    성수기라면 굳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