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다래끼와의 전쟁에서 이기기 위한 무기 '눈찜질팩'

반응형
    반응형

    아이 눈에 다래끼가 종종 나는데 

    커지다가 약을 먹고 바르면 조금 가라앉았다가

    다시 올라오기를 반복하는데요

    안과에서는 찜질을 틈틈이 해주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고 물수건은 은근히 빨리 식어버립니다. 

    이럴때는 엄마에게도 무기가 필요하죠 

    눈찜질팩

    눈 찜질팩은 올리브영, 롭스등을 방문하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확보 가능합니다. 

    저는 5개입 1박스 4,900원에 롭스에서 2박스 업어왔습니다. 

    박스를 열면 5개 각각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라벤더향이 있어서 이 제품은 연보라색입니다. 

    무향은 그냥 연한 회색입니다

    뒷부분에는 귀에 거는 부분이 붙어있는데 

    살짝 뜯어주면 쉽게 분리됩니다. 

     

    그리고 눈에 얹고 귀에 걸기만 하면 끝....

    뜨거울까봐 걱정을 했는데 

    아이는 따뜻하다고 은근 좋아합니다. 

    아이들은 오래 있지도 못하고 뜨거우면 못하잖아요

    10분 정도 있으면 온도가 꽤 올라가서 아이에게는 뜨거워집니다. 

    그러면 그건 다시 제가 받아서 껴요 ㅎㅎㅎ

     

    이렇게 눈찜질이 간편하니 잊지 않고 해주게 됩니다. 

    아이도 편하고 보송하니까 좋아하구요 

    저희 아이는 축축한걸 정말 싫어하거든요 

     

    축축한걸 싫어하는 아이들의 다래끼가 눈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 '눈찜질팩' 쟁여두고 활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