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이주시 챙겨가야할 건어물 구매처 '마산 어시장 삼용상회'

반응형
    반응형

    해외이주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기본적인 식품은 좀 챙겨가셔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거지되는거 순식간입니다. ㅠ.ㅠ

    너무 비싸요

    이럴때 경험 해외 판매 경험이 많은 건어물 가게 소개합니다.


    삼용상회

    055-242-7110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남성동 215-5

    마산 어시장에 있습니다.

    건어물은 특히나 구매 자체가 쉽지 않습니다. 

    제가 사실 건어물은 다른 가게에서 사본적이 있어요

    하지만 그냥 잘 갔다오라며 포장된걸 보통 그냥 주십니다.

    마산어시장은 원래 건어물이나 당연히 수산물을 많이 파는곳이지만

    특히 이곳은 가게가 좀 더 큰편이고 종류도 다양합니다.

    처음에 제가 이것 저것 볼때 추천해주신게 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해외로 가지고 갈꺼라고 했더니

    아 그럼 이건 안된다 하시더니 다른걸 주시더라구요 

    아마도 좀 더 말라서 가지고 가도 문제가 생기지 않을만한 물건을 주시는것 같아요

    열심히 포장하고 계신 아주머니 보이시나요?

    따로 진공포장을 하지 않도록 최대한 공기를 빼서

    랩으로 충분히 감싸서 부피를 줄이고 줄여주십니다.

    일단 해외이송에 적합한 물건을 적정한 가격에 추천해주시고

    그걸 다시 해외까지 가는 동안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주세요

    이렇게 다 해주시고 

    제로페이, 수산물상품권, 창원사랑상품권, 온누리상품권

    모든 결재수단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로 가셔야할 일이 있으시다면 완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